Vikram Seth에서 Kamala Das까지: 인도

Vikram Seth에서 Kamala Das까지: 인도 시인의 어둡고 우울한 세계
담배를 들고 미소 짓고 있는 Eunice de Souza는 잠옷을 입고 머리에 앵무새를 얹은 채 서 있습니다. 이 인상적인 이미지는 영어로 글을 쓰는 인도 시인의 새로운 선집인

Vikram Seth에서

Penguin Book of Indian Poets를 눈을 떴을 때 여러분을 반깁니다.

시인 Jeet Thayil이 편집한 거의 900페이지에 달하는 이 책은 제작 기간이 20년이 넘었습니다.

세계적인 문학적 슈퍼스타부터 유망한 젊은 작가에 이르기까지 94명의 시인들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hayil은 “나는 내가 접한 모든 흥미로운 목소리가 오래된 것이든 새로운 것이든 이 책의 일부가 되기를 원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책에는 Madhu Kapparath가 찍은 일부 시인의 흑백 사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Thayil과 Kapparath는 BBC에 책에 실린 다섯 시인의 작품과 그들의 사진 뒤에 숨은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신랄한 위트를 지닌 시인

유니스 드 수자(위)는 사랑에서 여성, 자연 세계, 고아 가톨릭 뿌리에 이르기까지 자신이

Vikram Seth에서

보고 느끼고 생각한 모든 것에 대해 간결하고 부드러운 시를 썼습니다.

“시인으로서 그녀는 독특한 사람이었습니다. 작품은 캐주얼하고, 정교하고, 신랄하고,

대화적이며, 냉소적이고, 부드러우며, 재미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동시에 있습니다.”라고 Thayil은 말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삶의 방식은 똑같이 고무적이었습니다.

Kapparath는 “그녀는 매우 똑똑했고 애완용 앵무새와 개와 함께 혼자 살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혼자 살 때 사랑하는 사람이 위로가 되지 않을 때 감정을 굉장히 강하게 느끼는 것 같아요.”

그가 사진을 찍는 날 그녀는 차를 끓이기 위해 부엌으로 갔다.

“우리는 방금 그녀의 부엌에서 놀았고 그녀는 담배를 피우고 있었습니다. 그때 그녀의 애완 앵무새 한 마리가 그녀 위로 날아가 그녀의 머리 위에 앉았습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그녀의 앵무새는 그녀의 개와 싸우지 않을 때 항상 그녀의 머리 위에 앉으려고 노력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전화번호부를 운율로 만들 수 있는 남자

Vikram Seth의 책, 특히 A 적당한 소년은 전 세계적으로 팬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는 또한

전체가 리드미컬한 소네트로 쓰여진 소설, The Golden Gate가 있는 영어.

“그는 전화번호부의 운율이 있는 버전을 만들 수 있었고 재미있을 것입니다.”라고 Thayil은 말합니다.

“그는 영시의 역사에 대해 학문적인 평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소네트와 [4행으로 알려진] 콰트레인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진지함도 있지만 유쾌함을 주는 가벼운 터치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Kapparath는 Rajasthan 주의 Jaipur에서 열린 문학 축제에서 Seth의 사진을 클릭했습니다.

“그는 그냥 거기 바닥에 앉아 있었어요.

그때는 황혼이었다.

우리는 배경의 상대적인 규모와 더 큰 맥락에서 배경의 그림자에서 펼쳐지는 사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라고 Kapparath는 말합니다.

Adil Jussawalla는 계급 전쟁, 도덕적 부패, 인간 정신을 비인간화하고 황폐화시키는 모순에 대해 들쭉날쭉하고 단편적인 글을 썼습니다.

Kapparath는 오후에 뭄바이에 있는 Jussawalla의 집에서 자신의 사진을 클릭했습니다. more news

“Adil은 그에 대해 수줍음이 많습니다.

그는 자신의 내면에서 어떤 종류의 과묵함에 끌렸는데, 이는 내가 생각하기에 명상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그는 자신의 사진을 찍는 것을 조금 꺼려했습니다. 왜 누군가가 셔츠 없이 자신의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지 의아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