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은 EV의 ‘대규모 채택’을 시작하기

GM은 EV의 ‘대규모 채택’을 시작하기 위해 $30,000부터 시작하는 전기 Equinox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GM은 EV의

해외 토토 직원모집 디트로이트 – 제너럴 모터스가 순수 전기 자동차의 대중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할 두 번째 기회는 쉐보레 이쿼녹스 EV의 출시와 함께 내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순수 전기 크로스오버는 내년 가을 미국에서 약 $30,000부터 판매될 예정입니다. 이는 전기 자동차와 배터리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비용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달성할 수 없는 가격 수준입니다. 증가.

GM 경영진은 목요일 공식적으로 공개된 2024 Equinox EV가 2035년까지 전기 자동차와 트럭을 독점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전환함에 따라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의 대량 판매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대규모 채택을 시작할 수 있는 큰 기회라고 생각하며 가격에 대한 기대가 있습니다. 쉐보레의 스콧 벨(Scott Bell)

글로벌 부사장은 언론 브리핑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와 업계의 게임 체인저입니다.”

Bell은 멕시코에 있는 GM의 Ramos Arizpe 공장의 Equinox EV 생산이 향후 몇 년 동안 점진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quinox EV는 Silverado 픽업, Blazer SUV의 전기 버전과 Chevrolet의 저렴하고 작은 Bolt EV 및 EUV 모델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M은 EV의

메리 바라 GM 최고경영자(CEO)는 지난해 디트로이트 자동차 회사가 2025년까지 전기 자동차의 미국 판매에서 업계 선두인 테슬라를 “절대적으로” 따라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 계획에는 그때까지 중국과 북미에서 각각 100만 대 이상의 전기 자동차 생산 능력이 포함됩니다. .

Barra는 목요일 CNBC의 Phil LeBeau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현재 EV보다 훨씬 빠르게 Equinox EV의 생산을 늘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차량이 2024년 1분기까지 완전한 생산에 가까워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G에너지솔루션과 미국 오하이오주 공장에서 합작법인을 통해 올해부터 배터리 셀 생산에 돌입해 전기차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두 개의 다른 미국 공장 배터리 공장도 건설 중이며 네 번째 공장이 곧 발표될 예정입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해입니다. … 우리가 오하이오에 있는 이 배터리 공장은 우리가 이 나라에서 전지를 만들 것이기 ​​때문에

규모를 실제로 시작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라고 Barra가 말했습니다. “내년은 큰 해입니다.

제너럴 모터스의 힘을 발휘할 것이기 때문에 기다릴 수 없습니다.”

판매 가격?
Cox Automotive에 따르면 Equinox EV의 예상 시작 가격은 대략 $30,000이며 현재 판매 중인 전기 자동차의 평균 거래 가격인 $66,000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자동차 예측 및 연구 회사에 따르면 이 가격은 평균 가격이 $35,300인 가스 구동 소형 크로스오버/SUV와 일치하는 Equinox를 제공합니다. More News

Cox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Michelle Krebs는 “전기 이쿼녹스는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문의 고용량 모델이기 때문에

GM에게 중요합니다. “우리는 연구를 통해 EV 가격이 주행 거리와 충전 인프라가 떨어지는 EV 채택의 가장 큰 장애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016년 12월에 판매를 시작한 Chevy Bolt는 GM의 첫 번째 저렴한 주류 EV가 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연간 판매는

아직 25,000대를 넘지 못했습니다. 연간 단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