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는 트위터 사용자를 보호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Elon Musk는 트위터 사용자를 보호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Elon Musk는 소셜 미디어 거물을 인수하기 위해 440억 달러에 거래를 성사시킨 후 트위터 사용자를 유해한 콘텐츠로부터 보호해야 한다고 경고받았습니다.
이 억만장자는 콘텐츠 제한을 완화하겠다고 약속했고, 이는 인권 단체로부터 괴롭힘과 잘못된 정보의 증가로 이어질 수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보리스 존슨 대변인은 “소유권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또한 머스크에게 사용자를 보호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EU 집행부의 티에리 브르통(Thierry Breton) 내부 시장 커미셔너는 트윗에서 “자동차든 소셜 미디어든 유럽에서 사업을 운영하파워볼사이트 추천 는 모든 회사는 지분에 관계없이 우리의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유럽 ​​연합은 새로운 온라인 규칙이 거대 기술 기업의 운영 방식을 포함하여 디지털 시장을 “정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단 시행되면 콘텐츠가 사용자에게 추천되는 이유 또는 특정 광고의 대상이 되는 이유에 대해 더 많은 투명성이 필요합니다.
‘민주주의의 근간’
자칭 “표현의 자유 절대주의자”인 머스크는 콘텐츠 중재에 대한 트위터 정책을 비판하며 목소리의 자유를 위한 진정한 포럼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Elon Musk는


그는 거래를 발표하면서 “표현의 자유는 민주주의가 작동하는 기반이고 트위터는 인류의 미래에 중요한 문제가 논의되는 디지털 타운 광장”이라고 말했다.
이 소셜 미디어 회사는 플랫폼에 표시되는 콘텐츠에 대해 정치인과 규제 기관으로부터 점점 더 많은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를 중재하려는 노력에 대해 좌파와 우파로부터 비판을 받아왔다.
가장 눈에 띄는 움직임 중 하나는 작년에 “폭력 선동”의 위험을 이유로 가장 강력한 사용자인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을 금지한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회사 이사회에 있는 트위터 창립자 잭 도시는 일련의 트윗에서 머스크의 인수를 환영하며 그를 “내가 신뢰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라고 묘사했다.
일론 머스크, 440억 달러에 트위터 인수
Elon Musk가 트위터를 사려고 하는 이유
일론 머스크는 누구인가?
그는 회사가 월스트리트의 “소유”였으며 주식을 상장폐지하고 비공개로 전환하기로 한 머스크의 결정이 “올바른 첫 걸음”이라고 말했다.
트위터는 “공개 대화를 계속 제공할 것”이지만 “누구든지 트위터를 소유하거나 운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트위터 스레드에서 국제앰네스티는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정책과 메커니즘의 집행을 약화시키기 위해 트위터가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우리에게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사용자, 특히 여성, 논바이너리(non-binary) 사람 및 기타를 포함하여 가장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는 사용자에 대한 폭력적이고 모욕적인 발언에 고의적으로 눈을 돌리는 트위터입니다.” 트위터는 BBC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제기된 우려 사항에 대한 논평
11명으로 구성된 트위터 이사회는 머스크의 440억 달러(345억 파운드) 제안에 만장일치로 동의했다.More News
트위터 CEO인 Parag Agrawal도 회의에서 직원들에게 연설하면서 회사의 미래가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