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노출 경고 쉼터, 청소년 센터 1개

COVID-19 노출 N.W.T. 활성 사례 수가 계속 감소

N.W.T.의 취약하고 소외된 사람들을 지원하는 두 개의 쉼터 OCPHO(Chief Public Health Officer)에 의해 노출 위치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영토 정부의 노출 알림 목록에 대한 1월 25일 업데이트에는 Fort Simpson의 온난화 대피소가 발병 장소로 포함됩니다.
1월 25일 이후로 그곳에 있었던 사람은 누구나 증상을 자가 모니터링하고 증상이 나타나면 집이나 병원에서 검사를 받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업데이트에는 옐로나이프의 냉정한 센터에 대한 노출 알림도 포함되었습니다. 보건당국은 1월 19일 오후 3시부터 방문한 사람에게 묻고 있다.
증상에 대한 자체 모니터링을 종료합니다. 증상이 나타나면 자가 격리하고 검사를 받을 수 있는 경우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OCPHO는 또한 예방 접종을 완료하지 않고 해당 장소에 있었던 사람들에게 노출 후 4일 동안 증상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검사를 받을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자체 모니터링 및 테스트 요구 사항이 1월 19일과 20일 오후 4시 사이에 Tuktoyaktuk의 청소년 센터에 있었던 모든 사람에게도 적용됩니다. 그리고 오후 7시

COVID-19 노출 경고

노출 알림 및 발병 사이트의 전체 목록은 정부의 공개 노출 알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1명의 새로운 입원과 1명의 새로운 I.C.U를 보고했습니다. 1월 25일 입학.

현재 활성 사례 수는 961명으로 해결된 사례가 계속해서 새로운 감염을 앞지르면서 12건이 감소했습니다.

청소년 센터 COVID-19 노출

공공 노출 위치에 대한 1월 25일 업데이트된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Chief Public Health Officers) 사무실에 따르면, 이전 Unity 스토어 건물에 있던 Fort Simpson의 온난화 대피소는 발병 장소입니다.

캐나다로 돌아와 알버타 우크라이나 상공회의소 회장인 비탈리 밀렌티예프는 상황이 전투가 시작된 후 거의 8년 동안 본 것 중 가장
뜨거워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우크라이나 경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격과 이 모든 긴장이 우크라이나의 경제 성장을 둔화시키고 있다. 투자가 들어오지 않고 있으며 사람들은 우크라이나를 다루는 데 극도로 조심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보기

“그 자체가 해를 끼치고 있으며, 군사적 측면에서 이 나라 전체의 긴장만큼.”

긴장 속에서 캐나다 정부와 다른 캐나다인들의 지원을 요구하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습니다.

위니펙에서는 일요일에 약 50명의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연대를 표시하기 위해 교회 묘지에 모였습니다. 이 집회는 UCC 매니토바 지부가 전국 조직의 #StandWithUkraine 캠페인의 일환으로 조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