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지리 재정의 기후 조건

해양

2030년까지 재정의된 해양 지리
경제력이 서에서 동과 남으로 이동하고 기후 조건이 변화함에 따라 세계의 지리적 초점도 바뀔 것입니다.
태평양 및 인도양 유역은 이미 상품, 서비스 및 사람 교환을 위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상업 허브이며,
이러한 추세는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자원에 대한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천연 자원이 풍부한 아래 지역도 가장 중요해질 것입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31

인도양. 인도양 해양 지역은 현재 북유럽, 태평양, 극동, 지중해/흑해에 이어 글로벌 안보(Lloyd’s Maritime Intelligence Unit)에 의해
분류된 9개 지역 중 5위를 차지하지만 이 지역은 중요한 통로가 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무역과 지정학적 경쟁의 장.
이곳에는 보크사이트, 크롬철광, 석탄, 구리, 금, 철광석, 천연가스, 니켈, 오일, 인산염, 티타늄, 텅스텐, 우라늄, 아연과 같은
세계 경제에 필수적인 1차 원료가 많이 매장되어 있습니다. 이 지역의 어업은 식량 안보와 지역 생계의 핵심 부분이기도 합니다.

남중국해. 국가 관할권을 결정하는 어려움은 어업의 개발과 잠재적 에너지 자원의 통제에 대한
연안 국가의 관심으로 인해 악화되었습니다. 중국과 여러 아세안 국가의 중복 주장은 충돌은 아니더라도 더 많은 대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해양 관할권을 늘리려는 연안 국가의 노력은 모든 해양 국가의 군사 및 상업적 이익에 누적된 위협이 됩니다.

북극. 2030년까지 연간 약 110일 동안 북서항로와 북서항로를 모두 통과할 수 있으며, 약 45일 동안 쉽게 항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업적 목적을 위한 북극의 사용은 북극 해안 인프라 개발, 상선에 대한 합의된 안전 표준, 적절한 수색 및 구조 능력의 가용성에 달려 있습니다. 북극이사회의 북극 국가들이 공동 정책을 개발하는 데 사용하면 불일치가 갈등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동시에 기후 변화와 북극의 얼음이 녹는 것과 같은 관련 사건은 북극에 대한 관심의 세계화를 계속 추진할 것입니다. 미국 에너지 정보국(EIA)은 북극이 세계에서 발견되지 않은 재래식 석유 및 천연 가스 자원의 약 22%를 보유할 수 있다고 추정하지만 그러한 자원을 개발하려면 세계 다른 곳보다 더 많은 비용, 위험 및 더 긴 일정이 필요합니다. 일련의 이해 당사자들은 과학적 연구를 확장하고 북극 행위자로서 정당성을 부여하는 쇄빙선과 같은 자산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주요기사들

테러리즘의 미래
1880년대와 90년대의 아나키스트, 전후 반식민주의 테러리스트 운동, 1970년대의 신좌파와 같은 다른 테러 집단과 마찬가지로 최근의 종교적 물결이 물러가고 있고 그러나 테러는 단일 원인이 없기 때문에 완전히 소멸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테러를 일으키는 원인을 이해하기 위해 “근본 원인”이라는 용어를 전통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오히려 일부 전문가들은 산불의 비유를 지적합니다. 즉, 테러로 이어지는 건조한 열, 불꽃, 바람과 같은 조건의 혼합입니다.

  • 후퇴하는 적. 알카에다 등은 미국의 명백한 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미국이 ‘위대한 적’이라는 매력은 줄어들고 있다. 이라크에서 미군의 임박한 철수와 아프가니스탄에서의 미군 감소는 테러리스트들이 분노의 피뢰침으로 미국을 끌어들일 수 있는 정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머지 않아 이스라엘에 대한 미국의 지원은 무슬림 분노의 마지막 남은 주요 초점이 될 수 있습니다.
  • 세속 민주주의의 도덕적 부활. 아랍 봉기는 비폭력 투쟁의 도덕적, 전략적 정당성을 입증했습니다. 시위대는 종교의 이름이 아닌 민주적 가치의 이름으로 행동했습니다.
  • 상상 전쟁의 증발. 전쟁은 매우 현실적이지만 적의 이야기와 근본적인 가치 간의 갈등을 바탕으로 한 상상의 상태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인식은 때로는 빠르게 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대는 단순히 사물을 다르게 보고 오래된 이야기에 덜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