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성이 ‘빈곤’을 퇴치하기

한 여성이 ‘빈곤’을 퇴치하기 위해 일하는 방법

필라델피아 — Lynette Medley와 그녀의 딸 Nya는 미키 마우스 귀를 머리에 얹고 화려한 의상을 코디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토토 구인 그들은 다음 단계가 현대 미국에서도 사람들을 주저하고, 조용하고, 움찔하게 만드는 제품을 포함하기 때문에 접근하기 쉽고 환영하는 것처럼 보이기를 원합니다.

한 여성이

모녀 2인조는 시대 제품으로 가득 찬 수십 개의 상자를 쌓아

한 여성이

자궁과 생리대의 이미지로 장식된 그들의 대형 트럭은 눈과 미소가 있는 만화 스타일로 그려졌습니다.

Medleys는 도움이 필요한 여성과 소녀들에게 생리 기간 제품을 배포하기 위해 비영리 단체인 No More Secrets에서 주최하는 정기 팝업 중 하나를 방문합니다.

계속되는 탐폰 부족과 인플레이션 상승 사이에서 전 세계 여성의 월경 위생 관리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세계 보건 보고서 저널(Journal of Global Health Reports)에 따르면 미국에서 생리를 하는 약 1,690만 명의 여성이 빈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약 3분의 2는 지난 해에 생리용품을 살 여유가 없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필수 위생 제품과 식품 사이에서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널은 “기간 빈곤”을 생리용품, 위생 시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도전. 전 세계적으로 최소 5억 명의 사람들이 월경 위생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Medley는 이혼 후 그녀와 현재 30세가 된 그녀의 딸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살 돈이 없었기 때문에 기간 빈곤이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Medley는 “우리는 침묵 속에서 고통을 겪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종이 타월이나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사용했습니다. 이것이 필요하다고 말할 목소리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No More Secrets로 그녀는 고통을 열정적인 프로젝트로 바꿨습니다. 지난해에는 ‘스팟’을 오픈했다.

필라델피아의 Germantown 지역에 있는 커뮤니티 센터로 사람들이 제품을 픽업하기 위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 센터를 국내 최초의 ‘월경 허브 및 자궁 건강 센터’라고 부르며 기부를 통해 일주일에 약 60,000 제품을 제공합니다.

지난 1년 동안 6백만 개 이상의 기간 제품을 배포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more news

Medley는 방문객들에게 탐폰, 패드, 생리컵 및 생리용 속옷 사용법을 알려주는 시연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또한 제품을 정기적으로 세척해야 하기 때문에 컵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흐르는 물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그녀는 재사용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는 능력이 “장기적으로 사람들에게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빈곤선 아래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연방 영양 프로그램은 생리 제품에 적용되지 않으며,

여성이 남성보다 가난하게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격차를 메우는 것은 민간 조직에 맡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