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러시아군 예비군 동원 발표

푸틴, 러시아군 예비군 동원 발표

푸틴 러시아군

오피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수요일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반격에서 우크라이나가 승리한 데 따른 조치로 국가

예비군을 부분적으로 동원한다고 발표했다.

푸틴 대통령은 TV 연설에서 러시아의 조국과 주권을 보호하기 위해 동원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군이 예비군 30만 명을 소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서방이 러시아를 약화시키고 파괴하려 하고 있으며 그의 나라는 러시아와 우리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서방은 공격적인 반러시아 정책에서 모든 선을 넘었다”고 말했다. “이것은 허세가 아닙니다. 그리고 핵무기로 우리를 협박하려는

사람들은 풍향계가 방향을 틀고 그들을 향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푸틴 대통령이 연설을 한 후, 유럽연합(EU) 외교정책 수석 조제프 보렐(Josep Borrell)은 러시아 지도자가 “중대한 고조(major escalation)”라고

표현한 것에 이어 수요일 밤 뉴욕에서 EU 외무장관들의 긴급 회의를 소집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렐은 유엔 총회에서 기자들에게 “핵무기 사용 위협으로 그는 우크라이나와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모든 국가를 위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실패할 것이다. 그는 실패했고, 그는 다시 실패할 것입니다.”

푸틴 러시아군

Borrell은 국제 사회가 그러한 위협을 받아들일 수 없으며 이번 주 유엔 지도자들이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럽연합(EU)이 위협받지 않을 것이며 키예프에 대한 군사적, 경제적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Borrell은 블록이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우크라이나의 점령 지역에서 계획된 국민 투표가 진행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샤를 미셸 유럽연합(EU) 상임의장은 트위터에 푸틴 대통령이 유엔 총회를 위해 모인 국가들이 “협력, 안보, 번영을 위해 일하기 위해”

군대 동원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미셸은 “이 전쟁에서 오직 하나의 침략국인 러시아와 하나의 침략국인 우크라이나만 있을 뿐이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EU의 지원은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벤 월러스(Ben Wallace) 영국 국방장관은 성명에서 푸틴 대통령과 쇼이구(Shoigu)가 “수만 명의 자국민을 장비와 인도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죽음으로 내몰았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가 이 전쟁에서 이기고 있다는 사실을 아무리 위협과 선전으로도 숨길 수 없습니다. 국제 사회가 단결했고 러시아는 세계적인 패왕이 되고 있다”고 월리스는 말했다.

푸틴 대통령은 또한 현재 7개월 된 우크라이나 침공에서 러시아의 목표는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을 “해방”하는 것이라고 거듭 강조하면서 그곳 사람들은 우크라이나의 일부가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 푸틴의 동원으로 러시아 국민과 협정 파기 More News

모스크바가 통제하는 돈바스의 루한스크 지역과 도네츠크 지역의 분리주의자 지도자들은 화요일부터 해당 지역이 러시아의 일부로 선언될 지역을 위한 투표를 금요일부터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새로운 가짜 국민투표를 실시하려는 러시아의 시도”를 일축했다.

젤렌스키는 화요일 밤 연설에서 “최전선의 상황은 이 계획이 우크라이나에 속해 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소음이나 어디선가 안내방송 때문에 우리의 입장은 바뀌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부분에서 우리 파트너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