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무기

폴란드 무기 거래는 한국에 더 큰 기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
한 전문가에 따르면 최근 한국과 폴란드의 무기 거래는 세계 군사 조달 시장에서 잠재력을 보여주며 특히 동유럽에서

더 큰 기회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폴란드 무기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에 기반을 둔 정책 싱크탱크인 랜드 코퍼레이션(Rand Corporation)의 수석 국방 분석가인 브루스 베넷은 “

우크라이나의 경험에 따르면 러시아군 일부를 격퇴하기 위해 국가가 최신 무기를 보유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코리아 타임즈에 말했다. “동유럽 국가들이 직면한 도전 중 하나는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 싸울 수 있을 만큼 좋은 무기를 보유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국경을 넘어 그들의 군대를 바라볼 것으로 기대합니다.”more news

한국의 최대 무기 수출 거래에서 폴란드 정부는 지난달 한국항공우주산업과 록히드마틴이 공동 개발한 경전투기 FA-50 48대,

현대로템이 제조한 980 K2 전투 탱크와 648 K9를 구매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화디펜스가 만든 곡사포.

대부분의 동유럽 국가들이 여전히 소련 시대의 무기로 무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격이 계속되는 가운데

방위력 강화에 열중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계약이 성사되면 나토 회원국에 무기를 판매하는 국내 최초의 주요 계약이 될 것이다.

“많은 경우에 우선순위는 기존 무기의 상태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기존 무기는 너무 오래되어 교체해야 합니다.

아마도 러시아에서 부품과 보급품을 구할 수 없을 때 유지 관리가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일 것입니다.” 베넷이 말했다.

폴란드 무기

한국의 무기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것은 아니지만 여전히 경쟁력이 있으며 더 비싼 경쟁자들과 경쟁하여 시장에서 번성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무기(대부분의 국가를 의미함)로 완전히 현대화할 여력이 없는 다른 국가에 수출할 수 있는 틈새 기회를 제공합니다.

물론 한국(한국)이 개발 중인 일부 무기는 최고입니다. -of-of-line 또는 그것에 가깝습니다.

“라고 Bennett가 덧붙였습니다.

“한국은 미국 및 유럽 국가와 관련하여 이러한 틈새 시장을 식별하고 더 저렴한 한국 시스템으로 채우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한국이 북한을 방어하기 위해서는 최신 무기가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한국의 개발과 생산은 우리 군에도 이익이 된다.

베넷은 “이러한 무기를 생산 및 판매함으로써 한국군이 이러한 무기를 획득하기 위해 지불하는 가격을 낮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한국이 수년 전에 개발한 영리한 전략이었고 이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서울-바르샤바 협정이 헤드라인을 장식한 후 세계 각국이 이 협정의 성공 여부에 주목하고 있다.

그렇다면 독일과 같은 다른 주요 무기 수출국이 가까운 전쟁에 따라 국방 능력을 대폭 강화하면서 생산 한계에 직면했을 때

새로운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한국이 당면한 과제는 폴란드에 제때 무기를 제공하고 우수한 유지 보수 및 물류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다른 유럽 국가들은 한국의 폴란드와의 성과를 지켜볼 것이며 한국을 잠재적인 무기로 간주할지 여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출처”라고 Bennett는 말했습니다. “한국은 계약을 잘 이행해야 하고 다른 나라에도 비슷한 지원을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