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 비영리 단체 Wildly Kind는 임의의

포틀랜드 비영리 단체 Wildly Kind는 임의의 친절 행위에 전념합니다.

금주를 향한 Kayla Nestor의 여정은 거의 2년 전에 시작되었으며 무작위로 베푸는 친절한 행동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포틀랜드 비영리

오리건주 포틀랜드(KOIN) – 포틀랜드에 기반을 둔 새로운 비영리 단체가 Rose City 전역에 기쁨, 사랑, 긍정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설립파워볼사이트 추천 자가 팬데믹 기간 동안 자신이 만든 주요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계속 옹호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Kayla Nestor는 5년 전에 콜로라도에서 포틀랜드로 이사하여 정신 건강 분야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십대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들에게 대처 기술과 물질을 피하는 방법을 훈련하는 동시에 자신의 알코올 중독과 싸우고 있습니다.More news

가스가 오리건에 떨어집니다. $5 미만으로 이 스테이션에서 충전하세요.

Nestor는 행사에서 파티를 하는 것부터 대학에서 친구들과 외출하는 것까지 술을 마시는 것이 항상 그녀의 삶의 일부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전염병이 닥쳤을 때 그녀는 습관이 빠르게 악화되었음을 알아차렸습니다. 그녀는 일주일에 7일, 때로는 직장에서 술을 마셨습니다.

그녀는 그만둬야 한다는 것을 알았고 파트너의 도움으로 2020년 8월에 그만뒀습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 포틀랜드의 무작위 비포장 도로는 어떻게 됩니까?

Nestor는 “거의 2년 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술을 끊고 나 자신을 찾으려는 이 시도에서 내가 기술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일을 하지 않는 주말에는 하루 일과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어요.”

여기까지는 술을 얼마나 마셨는지, 어떻게 숨길 것인지가 하루하루였다.

Nestor는 그녀가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유일한 것은 무작위로 친절한 행동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드라이브 스루 줄에서 뒤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커피를 사거나 식료품을 사서 사람들을 놀라게 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기분이 좋았습니다.

CDC: 워싱턴의 이 12개 카운티는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포틀랜드 비영리 단체 Wildly Kind는 임의의

그래서 그녀는 금주를 처리하기 위해 무작위로 친절을 베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술을 원할 때마다 그녀는 대신 포틀랜드 지역 사회의 누군가를 위해 좋은 일을 하곤 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이러한 무작위 호의의 비용이 빠르게 합산된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선교 사업을 계속하기 위해 돈을 벌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Nestor는 “6개월 전에 파트너와 헤어지고 ‘누군가가 지역 사회에서 좋은 일을 하는 데 돈을 주면 좋겠다’고 울면서 말했던 기억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비영리 단체 Wildly Kind를 시작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비영리 단체는 2022년 4월에 설립되었으며 Nestor는 그녀와 비영리 단체의 이사회가 8월에 면세 자격을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estor는 이 비영리 단체가 그녀가 계속해서 지역 사회에서 좋은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비영리단체는 셀프 케어 키트, 친절 팝업, 무작위 친절 행위의 세 가지에 중점을 둡니다.

자가 관리 키트는 분기별로 사람들에게 배포됩니다. 이 키트는 7월부터 9월까지 포틀랜드 지역의 의료 종사자에게 배포됩니다. Nestor는 내년에 이를 노숙자에게 배포한 다음 정신 건강 종사자와 교사에게 배포할 계획입니다.

친절 팝업은 Laurelhurst Park와 같은 공공 장소에서 발생합니다. Wildly Kind 자원 봉사자들은 부스를 마련하고 손으로 확인서를 쓴 꽃이나 애완 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개 간식과 같은 것들을 제공합니다.

포틀랜드 지하철 과열경보

그의 무작위 친절 행동에서 Wildly Kind는 Nestor가 “친절 카드”라고 부르는 것을 마을 주변에 배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