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총격 사건: Uvalde 보고서는

텍사스 총격 사건: Uvalde 보고서는 당국에 의해 ‘체계적 실패’를 발견

21명이 사망한 텍사스의 Uvalde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대응에 관련된 사람들은 “체계적 실패와 심각하게 잘못된 의사 결정”을 발견했습니다.

주 의회 의원 위원회는 현장 당국의 “부족한 접근”을 설명하면서 리더십과 긴급성의 부족을 강조했습니다.

거의 400명의 경찰관이 현장으로 달려갔지만 경찰은 범인과 맞서기 위해 1시간 넘게 기다렸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보고서는 일요일에 발표되었습니다.

텍사스 총격

공개되기 전에 희생자 가족에게 손으로 전달되었습니다.

18세의 총격범은 5월 24일 Uvalde에 있는 Robb 초등학교를 목표로 삼아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를 살해했습니다.

텍사스 하원 위원회는 거의 80페이지에 달하는 보고서가 지금까지 공격 중과 공격 이후에 일어난 일을 가장 완벽하게 설명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사 과정에서 공격자 외에는 단 한 명의 “악당”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텍사스 총격

대신, 수많은 법 집행 기관과 학교 자체를 포함한 여러 당국의 책임 불이행이 여러 번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보고서는 현장의 여러 기관의 행동을 “자신의 안전보다 무고한 희생자의 생명을 구하는 것”을 우선시하지 않는다고 비난했습니다.

거의 400명의 경찰관이 학교로 달려갔음에도 불구하고 경찰은 한 시간 넘게 기다렸다가 공격자와 대치하고 살해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용납할 수 없을 정도로 긴 시간”이었습니다.

보고서는 “현재로서는 대응자들이 지연 시간을 줄임으로써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었는지 알 수 없다”고 덧붙였다.

보고서는 또한 “인명 손실에 기여했을 수 있는” 책임자가 없는 명백한 “지도력 부재”를 강조합니다.

Uvalde 학교 경찰서장 Pete Arredondo는 자신을 사건 지휘관으로 지정하는 지역의 적극적인 총격 사건 대응 계획을 작성했지만 당일 자신이 책임을 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증언했습니다.

보고서를 위해 인터뷰한 목격자들의 일반적인 견해는 아레돈도 씨가 책임자이거나 많은 사람들이 “혼돈”으로 묘사하는 장면을 담당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Arredondo는 지난달 행정 휴가를 받았으며 이후 사임했습니다.

그러나 보고서에 따르면 현장에는 상황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던 여러 기관(교육구 경찰보다 훈련과 장비가 더 나은 기관이 더 많았음)의 대응자가 있었습니다.more news

학교에 대한 비판은 그러한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고안된 보안 절차를 따르는 규율 부족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학교에는 열쇠가 없는 대체 교사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문을 잠그거나 열어두는 문화가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폭력 사건이 발생한 111호실의 잠금 장치가 항상 작동하는 것은 아니지만, 잘못이 널리 알려졌음에도 제대로 보고되지 않았다는 보고가 나왔다.

이러한 실패로 인해 공격자는 방해받지 않고 학교 건물과 교실에 들어갈 수 있었고 대응자가 건물에 발을 들이기 전에 희생자 대부분을 죽였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