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에서 국경 단속이 지역

텍사스에서 국경 단속이 지역 운전자들을 덫에 걸리면서 분노가 쌓입니다.

BRACKETTVILLE, Texas — Greg Abbott 텍사스 주지사가 국경에서 엮은 주립 고속도로 기병의 그물

밀수꾼과 국경을 넘어 미끄러진 사람들을 찾는 경찰에 의해 덫에 걸린 현지 운전사.

토토사이트 론스타 작전(Operation Lone Star)이라고 불리는 불법 이민을 막기 위한 Abbott의 선거 연도 시도는 소규모 거주자들을 짜증나게 했습니다.

텍사스에서 국경

텍사스 공공 안전부 경찰관의 수가 운전자의 인용과 함께 증가한 도시와 카운티.

텍사스에서 국경

Brackettville이 카운티 소재지인 Kinney 카운티에서는 인용이 4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2019-2020년 1,400명에서 2021-2022년 6,800명 이상으로 다른 텍사스 카운티보다 많습니다.

텍사스 DPS 데이터에 대한 NBC 뉴스 분석에 따르면 이 카운티에서 근무하는 경찰관 수는 3,674명으로 14명에서 41명으로 거의 3배 증가했습니다.

인용이 증가함에 따라 주민들은 그들이 뽑힐 때 자유와 시민의 자유의 상실을 비난합니다.

그들과 민권 단체가 의심스러운 이유를 말하고 정당한 이유없이 굽거나 수색하는 것에 대해.

일부는 기병의 고속 추격이 치명적으로 변해 안전이 두렵다고 말합니다.

“이 국경 상황이 그들의 마음에 들어오기 전에는 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저 평범한 조그마한 졸린 마을이었고 갑자기 지금, 그것은 어디에서나 추구하는 것이고 그것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순찰을 했으며 현재 인구 1,642명의 마을인 Brackettville에 살고 있는 31세의 베테랑 경찰관 Richard Gonzalez(73)는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기병의 존재를 반대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안전을 높이고 재산 피해를 줄인다고 믿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법 집행 기관, 호텔 객실, 음식 및 추가된 기병의 기타 필요에 대한 주정부 달러의 증가를 환영합니다.

그러나 일부 거주자들은 정류장을 라틴계나 고정 관념에 맞는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는 것으로 점점 더 많이 보고 있습니다.

Operation Lone Star에는 히스패닉 기병이 있지만 많은 장교는 라틴계 인구가 적은 다른 지역 출신입니다.

기병의 교통 정지 및 론스타 작전의 다른 측면은 미국 시민 자유 단체의 탄원을 촉발했습니다.more news

“민권 침해의 DPS 패턴 및 관행”에 대한 법무부 조사를 위한 연합 및 텍사스 민권 프로젝트.

시민 자유 단체는 메릭 갈랜드(Merrick Garland) 법무장관에게 공안부(DPS)가

경찰관들은 의심스러운 교통 정지를 실시하고 드라이버를 인종적으로 프로파일링했습니다.

그들은 Abbott의 작전이 시작된 이래로 사우스 텍사스에서 DPS 차량 추격을 30명의 사망자와 연결했다고 말했습니다.

텍사스 트리뷴(Texas Tribune)과 프로 퍼블리카(Pro Publica)는 진행 중인 법무부 민권 조사에 대해 논의하는 주 기록을 입수했습니다.

Texas Civil Rights Project는 경고 및 인용을 추적하기 위해 자체 데이터 분석을 수행했으며 유사한 증가를 발견했습니다.

곤잘레스의 아내 아니타 아나야(72)는 약 3개월 전 텍사스 델 리오에서 브래킷빌까지 30분을 여행하던 중 정지를 당한 후 운전을 덜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