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예프 전쟁: 부정, 어둠, 그리고 고요함

키예프 전쟁

키예프 전쟁: 부정, 어둠, 그리고 고요함
해외사이트 구인 키예프는 150,000명의 러시아 군인이 국경을 넘어 우크라이나로 들어가는 도시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1월에 키예프에 도착하여 나는 내 아파트 근처의 슈퍼마켓에 용기를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6번 통로에서 맥주 한 파인트를 포함한 거의 모든 종류의 고기나 야채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당시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에 대해 걱정하고 있느냐고 물었을 때 “다 허세다”, “우리는 이미 전쟁 중입니다”라는 대답이 가장 많았습니다.
물론 5주 만에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서방의 일부는 키예프가 72시간 이내에 함락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100일이라는 기간 동안 이 도시는 완고한 평범함에서 완전한 어둠을 지나, 이제 일종의 평온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전히 전쟁 전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항의 그림입니다.More News
2월 24일 4시 50분에 내가 받은 짧은 전화 통화는 “당신의 물건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우리 건물의 옥상으로 향했다.공습으로 인해 정기적으로 쿵 소리가 났다. 저공 비행 제트기가 때때로 머리 위로 날아갔고 검은 연기 기둥이 수평선에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이 아니라 사이렌의 울부짖음.

키예프 전쟁

전쟁의 그림자가 이 고대 도시에 내려왔고 거의 즉각적으로 느껴졌습니다. 키예프를 벗어나는 고속도로는 러시아군의 진격을 피하려는 수천 대의 차량으로 막혔습니다.

사람들은 ATM과 우크라이나 영토 방어를 위한 모집 사무소에 줄을 섰습니다. 그들은 신분증을 제시하고 이제는 친숙한 노란색 완장과 자동 무기를 발급받습니다.

정오 직전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트위터에 우크라이나를 방어할 준비가 된 사람은 누구나 무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짧은 프리젠테이션 투명 라인
세계 지도자의 이 특별한 말은 조국이 직면한 즉각적인 위협과 일치했습니다.

우리의 폭탄 대피소에서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텔레그램에서 러시아 낙하산 부대가 키예프 북서쪽으로 Hostomel 공군 기지를 점령하려고 하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고, 새로운 전선이 형성된 곳은 바로 이 지역이었다.

다음 주에는 러시아인들이 도시의 중앙 위치에 장거리 미사일 공격에 의존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키예프의 방공 시스템은 자주 작동했지만 주거용 건물은 정기적으로 공격을 받았습니다.

도시의 400만 인구의 절반 이상이 떠날 것입니다. 유엔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거의 1,500만 우크라이나인이 실향민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각 충격의 공통 주제는 파괴의 규모였습니다.

3월에 치명적인 파업으로 도시 북동쪽에 있는 레트로빌 쇼핑몰의 일부가 무너졌습니다. 이웃 블록에서 클래딩이 날아갔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Irpin과 Bucha와 같은 주변 도시에서 전투에 갇혔습니다.

임시 휴전으로 인해 일부는 키예프 기차역으로 탈출할 수 있었고, 대다수는 리비우와 같은 도시를 향해 서쪽으로 여행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강력한 포격 아래 기회를 잡았습니다. 러시아의 퇴각은 키예프가 잃어버린 현실의 일부를 되찾을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도시의 중심부에는 더 이상 군사 검문소가 없었습니다.

분노와 두려움의 표현은 때때로 미소로 대체되었습니다. 카페와 레스토랑의 메뉴는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태양이 머리 위로 비치면서 다른 필터를 통해 키예프를 보는 것과 같았습니다.
당시의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도시는 Mariupol과 Severodonetsk처럼 포위되지 않았습니다. 남쪽으로 가는 깨끗한 길은 피가 계속 흘러 들어가 키예프를 살릴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