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예프에서 EU 최고 책임자

키예프에서 EU 최고 책임자, 다음 주에 우크라이나의 가입 제안에 대한 신호 약속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에서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우크라이나의 EU 후보 지위 입찰에 대해 다음 주에 분명한 신호를 보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키예프에서

서울op사이트 토요일 키예프를 깜짝 방문하는 폰 데어 라이엔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의 회담을 통해 “다음 주 말까지 평가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elenskyy는 러시아의 2월 24일 침공으로 잔인하게 노출된 우크라이나의 지정학적 취약성을 줄이기 위해 EU에 신속하게 가입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블록의 관리들과 지도자들은 후보 지위를 가지고 있더라도 EU 회원 자격이 몇 년 또는 수십 년이 걸릴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전쟁 발발 이후 두 번째로 키예프를 방문했을 때 젤렌스키와 함께 등장한 폰 데어 라이엔은 더 이상의 개혁이 필요하다고 언급하면서 아무런 약속도 하지 않았다.more news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금이 자신의 국가와 EU에 “결정적인 시기”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러시아는 유럽의 통합을 망치고 싶어하고, 유럽을 분열된 상태로 두고 싶어하며, 약한 상태로 남겨두고 싶어한다. 유럽 전체가 러시아의 목표다. 우크라이나는 이 침략의 첫 번째 단계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일부 회원국의 유보에도 불구하고 EU 지도자들은 엄격한 조건이 붙더라도 6월 23일과 24일의 정상 회담에서 우크라이나의 후보 지위를 승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젤렌스키는 토요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샹그릴라 대화 안보 정상회의 연설에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흑해 항구 봉쇄로 인한 식량 위기의 위험을 강조했습니다.

키예프에서

그는 “급격하고 심각한 식량 위기와 기근”에 대해 경고하면서 “식량 부족은 가차 없이 정치적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토요일 Lugansk 주지사 Sergiy Gaiday는 러시아인이 트럭에 우크라이나산 밀을 싣고 러시아인 통제 지역으로 가져갔다는 보고를 인용했습니다.

전쟁 이전에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세계 밀 공급의 30%를 생산했지만 곡물은 우크라이나 항구에 갇혀 있고 서방의 제재로 러시아의 수출이 중단되었습니다.

정상 회담에서 젤렌스키는 웨이펑허 중국 국방장관을 비롯한 대표단과 만나 봉쇄를 끝내도록 국제사회에 압력을 가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우크라이나 사태에 대해 중국은 러시아에 물질적 지원을 한 적이 없다”며 “나토가 러시아와 대화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의 서방 동맹국들은 아직 러시아의 침공을 규탄하지 않는 중국에 모스크바에 대한 어떤 형태의 지원도 제공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러시아군은 키예프에서 철수한 후 동부 돈바스 지역과 남부에 화력을 집중하고 있다.

지역 주지사는 토요일 도네츠크 전역에서 민간인 2명이 사망하고 11명이 부상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지역 군 행정부에 따르면 도네츠크의 “자유 영토의 모든 주요 도시”는 토요일 저녁부터 “전기가 끊겼다”고 한다.

모스크바는 특히 Lugansk의 주요 산업 도시인 Severodonetsk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Gaiday는 토요일이 러시아군에 의해 “파괴”되었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