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팀 구성 베이징 장애인 올림픽에서 성별 격차 반영

캐나다 팀 2022년 대회의 여성 선수는 전체 경쟁자의 24%에 불과합니다.

동계 패럴림픽 게임의 성별 격차는 그 불균형을 반영하는 캐나다 팀과 함께 계속됩니다.

국제 패럴림픽 위원회(International Paralympic Committee)는 베이징에서 참가하는 여성의 기록적인 수를 발표했지만 138명은 여전히 ​​564명의 국제 선수 중 24%에 불과합니다.

이에 비해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의 45%가 여성이었다.

가이드를 포함하여 48명의 캐나다 장애인 올림픽 팀은 13명의 여성이 27%를 차지합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팀에는 원래 14명의 여성이 있었지만 스키 선수는 부상으로 여성 알파인 경주에서 기권했습니다.

베이징 10일 패럴림픽은 금요일 개막해 3월 13일 폐막한다.

지난 여름 도쿄 패럴림픽에서는 참가 선수의 42%가 여성으로 성별 격차가 두드러지지 않았습니다.

도쿄에 있는 캐나다 선수 128명 중 절반 이상이 여성이었고 71명이 팀의 55%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캐나다가 3개의 여자 팀 스포츠에서 예선을 통과했기 때문입니다.

캐나다 팀 구성

동계패럴림픽대회장에 있는 코끼리는 이전에 썰매하키라고 불렸던 장애인하키입니다. 유일한 대규모 팀 스포츠이며 남성입니다.

캐나다 패럴림픽 위원회 회장인 Karen O’Neill은 베이징에서 Canadian Press와의 인터뷰에서 “팀 스포츠와 팀 스포츠의 편향이 일종의 도전 과제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PC는 2010년 밴쿠버와 BC주 휘슬러에서 열린 동계 게임 전에 장애인 하키에 “혼합” 레이블을 붙였습니다.

그러나 노르웨이인 2명과 중국인 1명 등 3명의 여성만이 장애인 올림픽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장애인 하키의 성별 격차 캐나다 팀

주최국의 Jing Yu는 베이징 장애인 하키 팀의 외로운 여성입니다. 로스터는 17명이지만 국가는 그 선수가 여성인 경우 18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미국, 영국과 함께 여자 장애인 하키 국가대표팀이 설립된 몇 안 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장애인 하키를 최고 수준(패럴림픽은 스탠리 컵)에서 하고 싶은 여성은 현재 남성 명단을 작성해야 합니다.

캐나다 여자 장애인 하키 팀의 코치인 Tara Chisholm은 “전 세계의 소녀들과 여성들에게 ‘좋아, 상위 명단을 깨고 거기에 도달하는 것을 보자. 그것이 유일한 선택이기 때문에 보자’는 것”이라고 말했다.

운동 기사 보기

“이번 주 패럴림픽을 관전하는 우리 여성들이 이번 주에 클럽 팀에서 집에 있는 남자들과 같은 기회를 갖기를 바라는 것을 압니다.”

여자 세계장애인하키 챌린지가 이번 여름에 예정되어 있지만 합법적인 세계 선수권 대회와 패럴림픽 참가를 위해서는 더 많은 참가 국가가 필요합니다.

Chisholm은 후자가 2026년 밀라노와 이탈리아 코르티나에서 열리는 동계 올림픽에 맞춰 열릴 것으로 기대하지 않으며 2030년이 더 나은 베팅입니다.

“저는 소치의 두 여성 가이드 중 한 명인 것 같습니다. 우리는 출발선에 줄을 섰고, 여성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출발선에 남성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