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로 동성애혐오 발언

카발로

경기 중 동성애혐오 발언을 한 후 카발로 대한 FA 지원

풋볼 오스트레일리아의 수장인 제임스 존슨은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의 수비수가 A-리그 남자 경기에서 동성애혐오성 학대의 대상이 됐다고 말한 후 조쉬 카발로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멜버른 빅토리를 발표했습니다.

FA는 호주 프로 리그 및 Victory와 협력하여 지난 토요일 AAMI 공원에서 열린 경기에서 사건에 연루된 팬을 식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2세의 카발로 10월에 세계에서 처음으로 현역 남자 프로축구 선수가 동성애자임을 밝혔습니다.

승리는 화요일 오후 5시까지 FA 공지에 응답해야 합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존슨은 “이러한 행위는 축구계에서 환영받지 못한다는 점을 거듭 강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나이, 성별, 성적 취향, 능력이나 장애, 문화적 또는 종교적 배경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우리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을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행동을 하는 조쉬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또한 Melbourne Victory, Adelaide United, Australian Professional Leagues 및 광범위한 축구 커뮤니티의 강력한 반응을 환영합니다.
Football Australia는 경기장 안팎에서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포괄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양 클럽은 1-1 무승부로 끝난 토요일 경기의 사건을 규탄했습니다.
Cavallo는 교체로 36분을 뛰었지만 뇌진탕이 의심되어 부상 시간 동안 자리를 비웠습니다.

남호주 경찰도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

SA 경찰 대변인은 “경기 중 학대와 관련하여 경기가 멜버른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에 SA 경찰은 이번 사건에 대해 관할권이 없다.
그러나 선수가 받은 지속적인 학대 및 위협과 관련하여 서부 지역 형사가 조사에 착수했으며 관련 클럽 및 선수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학대 혐의에 이어 Cavallo는 Instagram에 실망했지만 계속 고개를 들고 있다고 썼습니다.

“어젯밤 경기에서 동성애혐오성 학대를 보거나 들은 척 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얼마나 실망했는지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Cavallo는 썼습니다.

“이것은 사회로서 우리가 2022년에도 여전히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받아들일 수 없으며 이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증오는 절대 이길 수 없습니다. 나는 나의 진실과 가장 최근에 내가 축구 외적인 삶을 살았던 것에 대해 결코 사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경제최신뉴스

“동성애혐오성 학대를 받은 모든 젊은이들, 고개를 들고 꿈을 계속 쫓으세요. 게임에서 이를 위한 자리가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축구는 당신이 누구인지, 피부색이 무엇인지, 어디에서 왔는지에 관계없이 모두를 위한 게임입니다.”

Melbourne Victory는 성명에서 이러한 행동을 강력히 규탄한다고 밝혔습니다.

성명서는 “클럽은 축구의 다양성을 축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Melbourne Victory는 축구를 배경에 상관없이 팬들을 하나로 묶는 플랫폼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준을 위반한 것으로 판명된 관중은 향후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