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호주와의 관계 ‘재설정’을 선호합니다.

중국은 호주와의 관계 ‘재설정’을 선호합니다. 다음은 일부 아시아 커뮤니티가 원하는 것입니다.

중국은 호주와의

먹튀검증 호주와 중국의 관계 변화는 알바니아 정부에 대한 기대와 위험, 희망을 아시아 공동체에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중국이 호주와의 관계 재설정을 노리는 가운데 중국의 탄압을 비난하는 지역사회는 새 노동당 정부가 자신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호주에 있는 위구르인, 홍콩인, 대만인, 티베트인은 Penny Wong 외교부 장관과 만나 해외에서 지역사회의 안전에 대한 우려를 나누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호주와의

중국과 관련이 있는 이 곤경에 처한 단체들은 중국공산당(CCP)으로부터 강력한 박해를 받았으며 호주의 새 사역이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호주의 위구르 공동체는 정부를 결집하여 중국 공산당이 위구르인을 집단 학살로 취급하는 것을 결정할 것입니다.

대만-호주인들은 호주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유지하기를 희망하는 동시에 대만이 세계 보건 총회에 옵서버 국가로 포함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주의 홍콩인들은 2020년 국가보안법 시행 이후 이민 물결이 일어나고 있는 지역에서 홍콩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탈출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비자 발급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티베트인들은 14대 달라이 라마가 총리를 만나기를 희망하며, 자국민에 대한 인권 침해에 책임이 있는 중국 관리들을 처벌하는 법안을

위해 로비를 벌일 것입니다.

그들의 희망은 리커창 중국 총리가 앤서니 알바네스 총리에게 축전을 보낸 후 노동당의 연방 총선 승리가 호주-중국 관계의 변화를 예고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리 총리는 메시지에서 “중국 측은 호주 측과 함께 과거를 되돌아보고 미래를 내다보며 상호 존중과 호혜의 원칙을 견지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중국 외교 소식통은 중국 공산당이 호주와의 관계 “재설정”에 찬성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호주 수출품에 대한 일련의 제재 조치로 중국 당 국가의 관계가 악화되었습니다.

이러한 처벌은 모리슨 자유당 정부가 중국 공산당의 남중국해 건설과 홍콩의 민주주의와 신장 위구르인을 탄압하는 엄격한 국가보안법을 반대하는 목소리를 낸 후에 제정되었습니다.

알바네세 총리는 리 총리의 메시지에 외교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노동당은 중국 공산당에 대한 입장을 확고하게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4개국 정상 회담 후 “변한 것은 호주가 아니라 중국”이라고 말했다.

“호주에 제재를 가한 것은 중국입니다. 그렇게 할 이유가 없고 제거되어야 합니다.”

호주의 아시아 지역 사회는 이제 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새로운 연방 정부와 협의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위구르인, 집단학살 비난 요구
호주 위구르 탕그리따그 여성 협회 회장인 라밀라 차니셰프는 정부가 시급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