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 일본은 파트너이며 서로

중국과 일본은 파트너이며 서로 위협하지 않습니다 : Wang Yi

중국과 일본은

파워볼사이트 제작 왕이(王毅) 중국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은 월요일 추도식에서 열린 한

포럼에서 화상 연설을 하며 중국과 일본은 파트너이며 서로 위협하지 않으며 정치적 합의가 정책에 구현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중일 국교 정상화 50주년.

관측통들은 일본이 미국을 따라 중국을 견제하는 엉뚱한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 시기에 나온 발언이라고 지적했다.

왕은 양측이 4개의 정치 문서에 구현된 정치적 기반을 보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왕은 “일부 역사적 문제와 대만 문제에 관해서는 퇴행은 말할 것도 없고 모호할 여지도 없다”고 지적했다.

전념해야 하며 서로에게 위협이 되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왕 부장은 양국 간 협력을 심화할 것을 촉구하고 일본이 원활한 글로벌 생산 사슬을

수호하고 공정하고 개방된 글로벌 무역 환경을 수호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또한 호혜적인 협력을 심화하고 인적 교류를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또한 일본이 제로섬 게임과 파벌 대결에 반대하는 다자주의를 실천할 것을 촉구했다.

중국과 일본은

올해는 중일 국교 정상화 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러나 국제 정세가 심화되고 미국이 중국을 견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일본이 미국에 가까워지면서 중국과의 협력을 심화하려는 열의가 부족하다고 중국외교대학교 일본학센터 부소장 저우융성(周永成)이 말했다. 월요일 글로벌 타임즈.

왕의 연설의 핵심은 양국이 서로를 파트너로 대해야 한다는 것이다. Zhou는 이것이 양국 관계의 발전뿐만 아니라 양국의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hou는 이 발언이 양국 관계의 핵심과 주요 방향을 명확히 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중국과 일본이 협력할 여지는 여전히 많지만 일본은 양자관계를 적극적으로 개선하기보다는 미국을 따라 중국과의 단절을 시도하고 있다. Zhou에 따르면 그러한 행동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중국과 일본의 교역 규모는 1972년 11억 달러에서 2021년 3,714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양방향 투자 규모는 거의 1,300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중국과 일본은 256쌍의 자매 도시를 형성했으며 팬데믹 이전에는 주당 1,400편 이상의

직항편이 운행되었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는 인적 교류가 5000만 건을 넘어섰다.

올해는 중일 국교 정상화 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러나 국제 정세가 심화되고

왕 부장은 양국 간 협력을 심화할 것을 촉구하고 일본이 원활한 글로벌 생산 사슬을 수호하고 공정하고 개방된 글로벌 무역 환경을 수호할 것을 촉구했다.

미국이 중국을 견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일본이 미국에 가까워지면서 중국과의 협력을 심화하려는 열의가 부족하다고 중국외교대학교 일본학센터

부소장 저우융성(周永成)이 말했다. 월요일 글로벌 타임즈.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