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에 따르면 부분 조절을 마스터하기

전문가에

전문가에 따르면 부분 조절을 마스터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좋아하는 음식의 일부 크기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초콜릿, 감자튀김, 패스트푸드 햄버거 및 탄산음료를 포함한 초가공 식품 및 음료,
American Journal of Public Health의 2021년 12월 연구에 따르면 처음 도입되었을 때보다 최대 5배 큰 크기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초가공 식품은 일반적으로 5가지 이상의 성분을 포함하고 예를 들어 수소화 오일,
상파울루 대학교 공중 보건 대학의 보건 및 영양 역학 연구 센터에서 설계한 Nova 식품 분류 시스템에 따르면 다른 가공 식품에서 발견되지 않는 염료 또는 향미 강화제.
Hershey의 초콜릿 바는 크기가 약 0.5온스에서 7온스까지 다양합니다. (8인분으로 표시된 7온스 바는 거의 1,000칼로리를 전달합니다.)
1955년부터 나온 오리지널 맥도날드 버거 패티는 1.6온스였습니다. 원래 패티 크기는 변하지 않았지만,
오늘날 이 체인은 더블 쿼터 파운더 치즈에 4온스 패티 2개를 제공하여 단일 주문으로 총 8온스의 쇠고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패스트푸드 회사는 2020년에 4개의 패티와 700칼로리 이상의 더블 빅맥 버거를 선보였습니다.
그 칼로리 계산이 당신을 잠시 멈추게 한다면, 버거킹의 트리플 와퍼와 치즈,
거의 1,300 칼로리가 있습니다. 등록된 영양사이자 수석 연구 저자인 Lisa Young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하루 종일 충분한 칼로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작은 크기가 여전히 제공되지만 더 큰 음료 크기의 가용성도 증가했습니다.

전문가에


토토사이트 코카콜라 음료는 이제 7.5액량 온스에서 24액량 온스까지 다양한 크기로 판매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원래 병의 용량은 6.5 온스였습니다.
“과체중이 너무 쉽기 때문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과체중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New York University의 영양학과 겸임교수이기도 한 Young은 말했습니다.
“이 터무니없는 크기로 폭격을 받으면 정상적인 부분을 고수하기가 어렵습니다.”
개인의 필요 칼로리 이상으로 매우 많은 양을 정기적으로 섭취하고,
비만과 심장병, 제2형 당뇨병, 수면 무호흡증,
골관절염 및 담낭 질환. 미국 인구의 약 74%가 과체중이거나 비만이며,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 따르면.
식음료 재료는 임대료, 직원,
장비, 생산 및 마케팅을 담당하므로 제조업체가 더 많은 양의 식품을 제공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Young은 설명합니다.
“소비자들은 큰 부분에 대해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훨씬 더 많은 음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그래서 큰 부분이 허리에 좋지 않다는 점만 빼면 윈윈인 것 같다”고 말했다.more news
식품 회사는 고객이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