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검거: 엄마의 아들 찾기와 돈바스 싸움 심화

우크라이나 검거: 엄마의 아들 찾기와 돈바스 싸움 심화

우크라이나 검거

먹튀검증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 지역의 전투가 “최대 강도”로 진행되고 있으며 러시아군이 여러

우크라이나 진지를 동시에 공격하고 있다고 한나 말야르 국방부 차관이 밝혔습니다.

그녀는 앞으로 전쟁의 “극도로 어려운” 단계에 대해 경고하면서 우크라이나 측의 사상자는 “피할 수 없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키예프로부터의 어떠한 양보도 배제했다.

한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우크라이나가 2월 24일 침공이

시작된 이후로 모스크바가 점령한 지역에 대한 언급으로 여겨지는 “현장의 현실”을 받아들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러시아군이 도시와 도시를 폭격하고 있습니다.

Donbas로 알려진 오래된 산업 중심지를 “해방”한다는 선언된 목표로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수도 키예프와 두 번째 도시인 하르키우를 탈환하기 위한 캠페인을 포기하고 현재 대부분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동부 지역에서 군사적 승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돈바스에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러시아 대통령이 작전을 끝내고 성공을 주장하기 전에 필요한 최소한의 일입니다.

러시아군은 이미 남쪽의 넓은 지역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검거

우크라이나는 돈바스 전투가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에서 가장 큰 전투라고 말했지만 대통령은 군대가

“우리 땅의 모든 센티미터를 위해 싸울 것”이라고 맹세했습니다. 러시아는 군대의 병력 수를 늘리기 위해 징집에 의존합니다.

군 복무는 12개월 동안 지속되며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18세에서 27세 사이의 러시아 남성에게 의무적입니다.

처음에는 전문 군인들만이 우크라이나 작전에 참여할 것이라고 발표한 후, 러시아는 나중에 실제로 징집병이 전투를 위해 국경을 넘어 파견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BBC는 공식 불만을 제기한 후 두 아들(모두 징집병)이 우크라이나로 보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한 여성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More News

그녀의 실명이 아닌 마리나는 이렇게 말합니다. “내가 그를 데리러 운전하는 동안 내가 그에게 전화를 걸어 필요한 것이 있냐고 물었습니다. ‘엄마, 저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당신만’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거기서 돌아온 애들은 너무 말랐고 더럽고 지쳤어요. 옷이 찢어져 있었어요. 제 아들은 ‘거기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는 게 낫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내게 중요한 것은 그가 살아서 돌아왔다는 것뿐이었습니다.”
나토와 러시아가 만나는 에스토니아 국경도시
나르바는 거의 일탈에 가까운 이상한 곳입니다. 나토 동쪽 끝자락에 위치한 이 도시는 에스토니아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이지만 거의 60,000명에 달하는 인구가 97%가 러시아어를 사용하므로 EU에서 가장 큰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도시입니다.

그것은 발트해로 흐르는 나르바 강 서쪽 은행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동쪽 은행에는 러시아가 있습니다. 처음 방문자에게 그것은 고전적인 냉전 국경처럼 느껴집니다. 두 개의 거대한 요새가 강의 반대편에 서로 마주보고 있으며, 중간에는 국경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