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중국의 위협으로부터 대만을 계속

우리를 중국의 위협으로부터 대만을 계속 방어할 것: 백악관
바이든 행정부는 자치 섬에 대한 중국의 점점 더 도발적인 행동에 대응하여 대만의 자위권을 계속 지지하고 있습니다.

백악관 인도태평양 담당 수석 보좌관인 커트 캠벨(Kurt Campbell)은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백악관이 중국의 잠재적으로 불안정한 인근 군사 활동에 직면해 대만과 더 깊은 관계를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를

그의 발언은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최근 대만 방문에 대해 중국 정부가 여전히 분개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우리를

중국군은 지난달 펠로시가 다른 미국과 ​​대만 관리들과 만난 후 타이베이를 떠난 후 시작된 대만 해협

인근에서 일련의 대규모 군사 훈련을 시작했다. 국회의원.

대만 국방부는 군용기가 섬 주변을 300회 이상 출격하는 기록적인 수의 중국 항공기와 해군 함정이 주변 바다와 영공에 있다고 보고했다.

캠벨은 금요일 “중국은 과잉 대응했으며 중국의 행동은 계속해서 도발적이고 불안정하며 전례가 없다”고 말했다.

“중국은 대만 주변 해역에 미사일을 발사했습니다. 대만 주변에 금지 구역을 선언하여 민간인, 항공 및 해상 교통을 방해했습니다.”

Campbell은 중국이 대만과 중국을 구분하는 오랜 중심선을 무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그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USS 로널드 레이건에게 대먹튀검증 만 동쪽 필리핀해에 계속 주둔하라고 지시했다고 말했다.

미국. 리처드 닉슨 대통령이 공산주의 주도의 중국과 관계를 재수립한 이후 대만과 복잡한 관계를 유지해 왔다.

미국은 베이징과 화해한 이후 당신은 “하나의 중국”을 인식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미국 대만과 비공식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대만에 대한 중국의 주장을 공식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캠벨은 미국이 말했다. 대만은 1979년 대만 관계법(Taiwan Relations Act of 1979)에 명시된 의무를 계속 이행하면서 하나의 중국 정책에 전념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대만의 자위권 지원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양측의 일방적인 현상 변화에 반대하며 대만의 독립을 지지하지 않는다”며 “양안 갈등이 평화적 수단으로 해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캠벨은 앞으로 백악관이 대만과의 “무역 협상을 위한 야심찬 로드맵”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의 하나의 중국 정책에 따라 “경제 및 무역 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을 포함해 대만과의 관계를 심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의회는 현재 2022년 대만 정책법(Taiwan Policy Act of 2022)을 고려하고 있으며, 이 법안은 섬에 대한 국방 지원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중국 관리들은 이 법안이 주권을 침해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번 주 중국 정부는 대만을 본토 통제하에 두는 것을 강력하게 주장하는 주요 정책 문서를 발표하여 섬을 무너뜨리기 위해 무력이 필요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