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실 여성이 패션을 형성한 방법

왕실 여성이 패션을 형성한 방법

메건 마클이 입는 모든 옷이 순식간에 품절되는 이른바 ‘메건 효과’는 멈출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해리 왕자의 결혼 발표를 위해 입었던 캐나다 브랜드 라인의 흰색 코트는 인기가 높아 회사 웹사이트가 다운되었고 곧 브랜드는 공식적으로 코트 이름을 ‘메건’으로 명명했습니다.

왕실

먹튀검증사이트 한편, Birks 보석 브랜드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은 400% 증가했으며 Marks와 Spencer의

단순한 검은색 점퍼도 Markle이 공개 참여를 위해 착용한 후 두 번 매진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는 신부가 웨딩드레스를 선택했다는 신호도 전이며 이미 패션계에서 열광적인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말할 필요도 없이 새로운 신부 트렌드로 이어질 것입니다. 물론 왕실 여성이 패션에 영향을 미치는 현상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

1980년대와 90년대의 ‘다이애나 효과’는 말할 것도 없고, 케임브리지

공작부인이 여전히 만들어낸 ‘케이트 효과’보다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그러나 아마도 덜 알려진 것은 특정 왕실 여성의 개인 스타일이 인터넷이나 그 문제에 대한 대중 매체가 발명되기 훨씬 이전에 얼마나 영향력이 있었는지입니다. 그렇다면 왕실 스타일 아이콘이 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그리고 그때는 지금과 얼마나 달라졌습니까? more news

Elly Summers는 BBC Culture에 “오늘날 정밀 조사 수준은 다른 영역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ummers는 다양한 왕실 여성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대중적인 패션 취향을 형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살펴보는 Bath, Royal Women의 패션 박물관 전시 큐레이터입니다. 1863년 덴마크 왕실에서 태어난 알렉산드라 공주는 여왕과 결혼했습니다.

왕실

빅토리아의 장남 앨버트 에드워드 왕자(‘Bertie’라고도 함). 그전까지 버티는 그의 일로 악명이 높았고

‘플레이보이 왕자’로 알려졌지만 결혼은 큰 성공을 거두었고 부부는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갈망.

“빅토리아 여왕은 수년 동안 상복을 입고 영국 사회에서 완전히 소외되었습니다.”라고 Summers는 설명합니다.

반면에 에드워드와 알렉산드라는 활발한 사회 생활을 하고 더 접근하기 쉬운 것으로 여겨지는 눈부신 부부였습니다. 왕실이 멀리 떨어져 있던 대중과 다시 소통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인기 있는 알렉산드라도 패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녀는 패션 아이콘이었고 사람들은 그녀가 입고 있던 옷을 따라할 것입니다.”라고 Summers는 말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모습을 위조했고, 그녀의 이미지를 만드는 데 매우 몰두했고, 꼭 의도한 것은 아니더라도 트렌드 세터였습니다.

“덴마크 공주에게 완전한 의상의 자유와 독립이 허용된 것은 아닙니다. 그녀의 미래 시어머니인 빅토리아 여왕은 알렉산드라가 벨기에 왕이 제안한 벨기에 제품이 아니라 결혼식에 영국 레이스를 입도록 고집했습니다. “여왕은 자신이 영국인이 되고 있다고 단호했고 그것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했습니다.”라고 Summers는 말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정체성이었고 그녀는 자신의 정체성을 영국인과 일치시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