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나에서 Blake Masters는

애리조나에서 Blake Masters는 낙태를 철회하고 캠페인 웹 사이트를 스크럽합니다.

Arizona 공화당 상원 후보 Blake Masters는 자신의 어조를 부드럽게하고 웹 사이트의 정책 페이지를 문지릅니다.

그의 정당은 Roe 대 Wade에 대한 대법원의 판결을 뒤집으면서 목요일 강력한 낙태 제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넷볼 목요일에 트위터에 게시된 광고에서 마스터스는 상대를 묘사하려고 했습니다.

애리조나에서 Blake

민주당 상원의원 마크 켈리(Mark Kelly)는 이 문제에 대해 극단주의자로 자신의 견해를 “상식”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애리조나에서 Blake

“저는 후기 및 부분 출산 낙태 금지를 지지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그것에 동의합니다.

그렇게 되면 다른 문명 국가와 동등하게 될 것입니다.” (후기 낙태는 극히 드물고,

질병 통제 예방 센터 추적자에 따르면.)

광고를 발표한 직후 Masters의 캠페인은 웹사이트를 재정비하고 그의 수사학을 부드럽게 했습니다.

그의 6개 직위 중 5개를 다시 쓰거나 지우는 것. NBC 뉴스는 웹사이트 변경 전과 후의 스크린샷을 찍었습니다.

마스터스의 웹사이트는 NBC 뉴스가 그의 낙태 입장에 대한 해명을 요청한 후 새로워진 것으로 보입니다.

마스터스 웹사이트는 목요일 오전 현재 “나는 100% 생명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그 언어는 이제 사라졌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삭제: “연방 인격법”에 대한 그의 지지를 자세히 설명하는 한 줄

(이상적으로는 헌법 개정) 태어나지 않은 아기는 죽임을 당할 수 없는 인간임을 인정합니다.”

인격적 노력은 태아에게 어떤 경우에는 생존 이전에 어떤 사람과 동일한 권리와 법적 보호를 부여하는 낙태 반대 권리 추구입니다.

태아 인격법은 낙태를 살인으로 분류하고 주에서 모든 또는 대부분의 낙태 예외를 제거합니다.

절차가 엄격하게 축소되는 경우 The New York Times는 보도했습니다.

수정하는 순간부터 태아의 인격을 인정하는 애리조나주의 법이 법원에서 막혔습니다. 의회에서는

공화당의 Jody Hice 의원이 후원한 “인간 생명의 존엄법(Sanctity of Human Life Act)”이라고 불리는 인물 법안은 요약에 따르면 “모든 인간의 생명은 수정과 함께 시작된다”고 말합니다.more news

Masters는 임신 중에 인격이 시작되었다고 생각했을 때 캠페인 사이트에 개요를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캠페인은 NBC 뉴스가 그러한 연방법을 임신 3분기에 적용하는 것으로 해석한다는 최근 발언을 지적했습니다.

또 마스터스는 앞서 ‘고통능력 태아보호법,

“Born Alive Abortion Survivors Protection Act, SAVE Moms and Babies Act 및 기타 생명 보호 법안.”

고통 가능한 태아 보호법(Pain-Capable Unborn Child Protection Act)은 임신 20주 후에 낙태를 수행하거나 시도하는 것을 형사 범죄로 규정합니다.

이제 웹사이트에는 그가 “법이나 헌법 개정안을 지지한다.

만삭(삼분기) 낙태와 부분 출산 낙태를 연방 차원에서 금지하는 법안”과 “생명 보호 법안,

임신 센터, 임산부가 가족을 부양하고 삶을 선택하기 쉽게 만드는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