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간 여자 축구 선수들이 Kim Kardashian West가

아프간 여자 축구

토토사이트 추천 아프간 여자 축구 선수들이 Kim Kardashian West가 자금을 지원하는 비행기로 영국에 도착합니다.
탈레반이 집권한 후 시작된 특별한 구조 노력의 절정인 한 그룹의 아프간 여자 축구 선수가 영국으로 날아갔습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에는 무슬림 스포츠인부터 스파이, 자선가, 하시디족 랍비에 이르기까지 있을 법하지 않은 등장인물이 모였습니다.

13세에서 19세 사이의 소녀들은 밤새 파키스탄에서 도착했습니다.
그들의 비행은 유대인 구호 단체에 의해 전세되었고 미국 스타인 Kim Kardashian-West가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덴마크에서 구출 작업을 주도한 전 아프가니스탄 여자대표팀 감독인 칼리다 포팔(Khalida Popal)은

“임무를 완수했다”고 말했다. “저는 이 소녀들이 너무 행복하고 자랑스럽습니다. 그들은 트라우마를 겪었습니다.

그들은 너무 많은 것을 겪었고 그럭저럭 강해졌습니다. 이제 그들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자유를 호흡할 수 있습니다.”

유대인 구호 단체인 Tzedek Association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랍비 Moshe Margaretten은 안도를 표했습니다.

“홀로코스트 생존자의 아들이자 손자로서, 의로운 비유대인들이 그토록 많은 유대인들을 구하기

위해 나서던 시대에, 저는 우리가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다른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는 것을 마음으로 압니다. 그들의 목숨이 위태로울 때”라고 말했다.

아프간 여자 축구

대부분 아프간 지방에서 온 십대들은 탈레반이 도시를 점령했을 때 목숨을 잃을까 두려워했습니다. 그들의 가족 중 일부는 살해 위협을 받았습니다. 겁에 질린 그들은 카불로 향했고 8월 말에 걸프만 카타르로 대피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들은 보안 경고 때문에 버스에서 내렸을 때 공항이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2시간 후, 공항은 자살 폭탄에 맞아 18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은신처에 들어갔다.
10일 후, 그들을 대신하여 강도 높은 로비를 벌인 후, 그들은 파키스탄 총리 임란 칸의 개인적 허가를 받아 국경을 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임시 파키스탄 비자 만 가지고있었습니다.

시계가 째깍째깍 째깍째깍 새 집을 찾기 위한 광란의 노력이 시작되었습니다.
소녀들은 리즈 유나이티드 축구 클럽 회장 Andrea Radrizzani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영국군과 영향력 있는 참전용사들을 위한 일련의 전직 통역사들을 통해 영국 정부의 귀를 기울였습니다. 지난 달에 그들은 비자를 받았지만 비행기를 타려면 여전히 자금이 필요했습니다. 리얼리티 TV 스타 Kim Kardashian-West와 그녀의 셰이프웨어 회사 SKIMS는 비용을 충당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전세기가 조직되어 어젯밤에 130명으로 구성된 그룹을 Stansted 공항으로 태웠습니다. 이들은 앞으로 10일 동안 자가격리를 할 예정이다. Khalida Popal은 BBC에 “우리는 첫 번째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다음 목표는 축구 조직과 협력하여 축구에서 새로운 경력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Popal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별도의 구조 임무에서 여자 대표팀은 8월 대규모 서부 대피의 일환으로 호주로 날아갔다. 그리고 아프가니스탄 여자팀의 멤버들은 포르투갈로 망명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수십 명의 젊은 아프가니스탄 여성 축구 선수들이 탈출구를 갈망하며 아프가니스탄에 남아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