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이 절대 대처하지 않습니다 : COVID-19

시스템이 절대 대처하지 않습니다 : COVID-19 입원이 증가함에 따라 병원 직원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시스템이

먹튀검증 COVID-19 감염이 의료 시스템에 지속적으로 압력을 가함에 따라 급증하는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하루 최대 18시간 동안 일하는 최전선 근로자의 상황은 심각합니다.

Alana Smith*는 아침이 밝아오면 피로에 휩싸일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시드니 병원에서 매일 야간 근무를 시작합니다.

의사로서 그녀는 12~14시간 야간 근무를 하고 있으며 COVID-19 입원 증가에 간신히 대처할 수 있는 병원의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시스템이

인력 부족으로 조산사와 같은 직원은 일반적으로 상급 직원이 관리하는 약을 제공하는 것과 같이 익숙하지 않은 작업을 수행해야 한다고

Smith 박사는 말했습니다.

“직원들은 ‘나는 상황이 편하지 않다’고 말했다. 나는 ‘나도, 우리 중 누구도 좋은 유행병을 겪고 있지 않다. 우리는 불편할 뿐이다’라고

생각했다”고 그녀는 SBS 뉴스에 말했다.More news

그녀는 주에 있는 다른 병원에서도 수용할 수 없는 환자를 이송해 달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녀도 감당할 수 없는 요구입니다.

“다른 병원에서 3~4통 연속으로 전화가 왔는데… ‘물리적으로 둘 곳이 없어요.’

화요일 뉴사우스웨일즈에서 1,344명이 바이러스로 입원했으며 2,510명의 의료 종사자가 주에서 COVID-19 사례가 계속 급증함에 따라 해고되었습니다.

Smith 박사는 COVID-19 감염 증가로 인해 의료 분야의 직원 부족이 악화됨에 따라 직장의 고위 경영진이 COVID-19 양성 병원 직원이

무증상인 경우 계속 근무하도록 허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mith 박사는 이를 “끔찍한 생각”이라고 설명했으며 주의 전체 의료 인력이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일 때 시스템이 어떻게 대처할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솔직히 지역사회 내 환자들이 걱정되고, 직원들의 안전이 걱정되고, 대륙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이 걱정됩니다.”

‘숨막히는’
Chris Kastelan은 24년 동안 구급대원으로 일해왔지만 지금까지 NSW Ambulance에 수신된 삼중 제로 전화의 엄청난 양을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N95 안면 마스크, 고글, 안면 보호대, 가운을 착용한 채 최대 18시간 동안 호주 여름에 있었던 Mr Kastelan은 오늘날 NSW에 있는 많은 구급대원들의 “질식” 현실을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COVID-19 감염이 주 전역으로 급증함에 따라 요구되는 전화량을 통제하기 위해 분주하지만 증가된 압력으로 인해 많은 노동력이 “쇠약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 [팬데믹]이 발생한 지 거의 2년이 지난 지금, 노동력은 매우 취약하고 10년 넘게 보아온 것과 같이 사기가 낮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안도감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VID-19 의심 또는 확인 사례가 있는 응급실에 도착한 후 Mr Kastelin과 같은 구급대원은 병원에 입원이 밀려 있기 때문에 주차장에서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병원 주차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다음 환자를 위해 차량을 철저히 청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많을수록 의료 응급 상황에 직면한 주 전역의 다른 사람들이 더 오래 지연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