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북아프리카 위협에 대처할

스페인

스페인, 북아프리카 위협에 대처할 NATO 촉구
이탈리아와 스페인을 포함한 남유럽 국가들은 지난주 마드리드에서 열린 정상 회담에서 동맹이 새로운 “전략적 개념”에 합의한 후 북아프리카의 위협에 대처할 것을 NATO 동맹국들에게 촉구하고 있습니다.

‘적대 배우’

우크라이나 전쟁이 NATO의 의제를 지배하는 동안 지중해와 접한 회원국들은 동맹이 남쪽에서 오는 다른 잠재적 인화점에 대비하기를 원합니다.
불규칙한 이주의 급격한 증가를 포함합니다.
스페인은 그것이 “적대적인 행위자”라고 불리는 것에 의해 압박 전술로 사용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지난 달 수백 명의 이민자들이 스페인 영토인 멜리야와 모로코를 가르는 국경 울타리를 넘으려 했습니다.
횡단 시도 중 최소 23명이 사망했습니다. 주로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서 온 이민자들,
망명을 신청하고 더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유럽에 도착하기 위해 필사적입니다.
많은 이민자들은 아프리카 해안에서 100km 떨어진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에도 배를 타고 도착합니다.
올해 첫 6개월에 도착하는 숫자는 2021년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스페인은 국경에 대한 압박이 더욱 악화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스페인

에볼루션카지노 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는 세계 최고의 곡물 공급국 중 하나이지만 러시아의 침공으로 수출량이 약 3분의 2로 줄었습니다.
유엔은 상황이 이미 악화되고 있는 아프리카의 기아 위기를 악화시킬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유럽은 이주 증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 인상, 곡물과 밀에 대한 접근이 어려운 이들 국가의 어려움,
카나리아 제도 정부의 이민 고문인 Txema Santana는 로이터 통신에 말했습니다.
“우리가 들은 것은 현재로서는 없지만 시간 문제라는 것입니다.”

러시아 용병

사헬 일부 지역에서 이슬람 무장 세력이 부활하면서 이민자 유입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또한 바그너 그룹의 러시아 용병들이 분쟁을 악화시키고 있다고 말합니다.
유럽연합(EU)은 크렘린궁을 위해 일한다고 밝힌 바그너 그룹에 제재를 가했다.
모스크바는 어떤 연관성도 부인하지만 국가 채널을 통해 “군사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호세 마누엘 알바레스 스페인 외무장관은 지난달 로이터 통신에 “바그너 회사가 그곳에 있고 사헬의 여러 나라에 외국군이 있다는 것이 매우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확실히 사헬에게 ​​필요한 것은 외국 군대가 아닙니다. 사헬에게 ​​필요한 것은 발전과 안정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모로코 거래

스페인은 국제적 도움을 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모로코와 불법 이주에 대한 단속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more news

“이 이주 경로에 대해 우크라이나 전쟁이 의미한 것은 모로코가 국제 관계 프로필을 변경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강조하고, 분쟁의 이 시기에 사람들의 도착이 더 적도록 하기 위해 스페인과의 관계 변화를 제안했습니다. 그 대가로 스페인은 무엇보다도 다음과 같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서사하라와의 외교 관계를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