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화물선을 구하는 방법

세계에서 가장 큰 배를 구하라

세계에서 가장 큰

거대한 컨테이너 선박은 전 세계에 상품을 실어 나르지만, 최근 Ever Given 및 Ever Forward와 같이 그 중 하나에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구할 수 있습니까? 크리스 바라니크가 알게 됩니다.
아르 자형
비가 창문을 두드렸다. 거친 바다가 배의 강철 선체를 두드리고 바람은 태고의 힘으로 포효했습니다. 2010년 여름 한밤중이었다. 길이 230m의 컨테이너선 코타카도(Kota Kado)가 홍콩 항구 밖에서 좌초됐다. 그녀의 선원들은 대피했지만 최악의 상황에 대비한 구명조끼를 입고 다리 위에 서 있는 것은 구조 대장인 닉 슬론(Nick Sloane) 대위였습니다. 그는 지금 어둠 속에서 침몰한 배를 덮치는 태풍의 힘을 보았습니다.

Sloane은 구조 팀의 다른 5명과 함께 갇혔습니다. 며칠 전에 그들은 Kota Kado를 구하기 위해 남중국해에 도착했습니다. 태풍이 좌초된 배를 강타할 것으로 예상되었을 때 Sloane은 해골 승무원과 함께 밤새 배에 머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배가 폭풍 속에서 어떻게 휘어지는지 느끼고, 배가 그녀에게 가장 강한 타격을 가한 곳을 이해하고 싶었고, 이것이 다음에 취한 조치에 대해 알려줄 것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가까운 전화였습니다.

세계에서

“그날 밤 우리는 그녀를 거의 잃을 뻔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세계 무역의 약 90%를 운송하는 세계 화물선은 항상 사고 없이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은 아닙니다. 보험사 알리안츠(Allianz)의 Safety and Shipping Review에 따르면 2021년에 27척의 화물선이 주요 사고로, 지난 10년 동안 357척이 손실되었습니다.
그들은 불을 붙입니다. 그들은 바위, 암초 및 모래톱을 공격합니다. 오작동합니다. 그러나 항상 가라앉지는 않습니다.
대형 선박을 구조할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 선박은 수억 달러의 가치가 있기 때문에 소유자는 거의 항상 이를 수용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해운사에서 부르는 사람을 구조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바다에서 몇 가지 특별한 것을
보았습니다. Salvors는 예를 들어 작년에 좌초하고 수에즈 운하를 막고 글로벌 공급망 문제를 촉발한 거대한 Ever Given
컨테이너 선박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수만 톤 또는 수십만 톤의 배가 어딘가에 갇혔을 때 어떻게 풀어줄 수 있습니까?

현재 Resolve Marine Group의 이사로 있는 Sloane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열린 월드컵 경기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전화벨이 울렸고 Kota Kado가 곤경에 처했다는 소식을 처음 들었습니다. 그는 다음날 홍콩으로 날아갔다.

배가 항구로 가는 도중에 암초에 부딪혀 옆구리에 구멍이 났습니다. 두 개의 화물창에 물이 차기 시작했고 목적지에서
남서쪽으로 약 46km 떨어진 퇴적물 둑에 닿을 때까지 가라앉았습니다. 그녀의 활은 그녀를 가두어 해저에 던졌습니다.
그리고 배에 더 많은 물이 범람함에 따라, 무거운 짐을 실은 배는 가라앉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구출될 수 있을지에 대해 회의적이었습니다. Sloane은 이렇게 회상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녀에게
아직 기회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