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체중

새로운 체중 감량 약물은 매우 효과적인데 왜 널리 사용되지 않습니까?

파워볼사이트 새로운 종류의 체중 감량 약물은 일부 비만 환자에게 오래된 약물의 위험한 부작용 없이 과체중을 줄이고 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는 새로운 희망을 줍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약물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증거가 늘어남에도 불구하고 의사들은 해당 약물을 복용하는 국가의 수백만 명의 적격

환자 중 상대적으로 소수라고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필라델피아에 있는 Penn Medicine의 체중 및 섭식 장애 프로그램 책임자인 Thomas Wadden은 “이 약은 일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런 체중 감량 약물이 생각만큼 많이 처방되지는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새로운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70% 이상이 과체중 또는 비만입니다.

비만은 고혈압 및 콜레스테롤, 제2형 당뇨병 및 뇌졸중을 비롯한 다양한 기타 의학적 상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약물은 혈당을 조절하기 위해 더 많은 인슐린을 분비하도록 췌장에 지시하는 GLP-1이라는 장내에서 생성되는 호르몬을 모방합니다.

그들은 의학에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수년 동안 제 2 형 당뇨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의사들이 환자들도 체중이 감소한다는 사실을 알아차렸을 때, 제약사들은 특히 비만 치료를 위해 더 높은 용량의 약물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약물이 체중 감소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Wadden은 사람들이 더 빨리 식사를 중단하고 더 오래 포만감을 느끼도록 위장 비우는 속도를 늦추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약물은 식욕에 영향을 미치는 뇌의 특정 수용체를 표적으로 삼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뇌의 보상 영역에 작용할 수 있습니다.

“라고 Wadden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환자들은 순수한 쾌락을 위해 덜 자주 먹게 되는데, 그는 이것을 “쾌락적 섭식”이라고 부릅니다.

지금까지 제약회사인 Novo Nordisk의 두 가지 신약이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Saxenda는 2020년에 승인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Wegovy는 체질량 지수가 30 이상인 환자 또는 BMI가 27 이상에 하나 이상의 체중 관련 질환이 있는 환자에 대해 작년에 승인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주간 자가 주사제는 환자가 16개월 동안 평균적으로 체중의 약 15%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큐시미아(Qsymia)와 같이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 오래된 체중 감량 약물보다 두 배나 효과적입니다.

tirzepatide라고 하는 새로운 GLP-1 약물(주간 주사제이기도 함)이 훨씬 더 효과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주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환자가 72주 동안 체중의 20% 이상을 감량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약에는 부작용이 따릅니다. 가장 흔하게 환자는 메스꺼움, 구토, 설사 및 복통을 호소했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들은 이 약이 마법의 총알이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UCLA 인간 영양 센터 소장인 Dr. Zhaoping Li는 “나는 그 약이 얼마나 훌륭한지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도구이지만 도구는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만 의사와 연구자들은 구형 체중 감량 약물에 비해 새로운 약물이 인상적이며 특히 비만으로 인해 심장병 및 제2형 당뇨병과 같은 다른 만성 질환을 일으킨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이점을 감안할 때 Wadden과 다른 사람들은 왜 약물이 과소 사용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Cleveland Clinic의 Bariatric and Metabolic Institute의 비만 의학 이사인 Dr. W. Scott Butsch는 모든 것이 돈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Wegovy의 비용은 한 달에 약 $1,300이며 대부분의 보험에서 이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보험 회사들은 비만이 질병이 아니라 행동 문제라고 주장하면서 체중 감량 약물에 대한 보장을 거부하고 있다고 Butsch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