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시작 원주민 중심의 HIV 프로그램

밴쿠버 시작 Peter AIDS Foundation 고문은 HIV 감염자를 돌보는 데 문화적으로 민감한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밴쿠버의 한 의료 시설은 HIV에 감염된 원주민을 위한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HIV/에이즈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밴쿠버의 닥터 피터 센터(Dr. Peter Centre)는 금요일 헌신적인 직원을 고용하고 “Culture of Care”라는 원주민 중심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위한 자금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Peter Center 박사는 고객의 3분의 1 이상이 원주민이며 HIV 감염자 비율이 퍼스트 네이션, 메티스 및 이누이트 커뮤니티에서 평균보다 훨씬 높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센터를 운영하는 Dr. Peter AIDS Foundation과 함께 일하는 원주민 고문인 Kevin Barlow는 CBC News에 HIV/AIDS를 앓고 있는 원주민의 불균형한 숫자 뒤에는 많은 요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차별과 식민주의, 기숙 학교 트라우마로 인한 약물 남용, 의료 서비스에 대한 불평등한 접근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HIV에 감염된 사람들을 치료하고 돌보는 데는 보다 문화적으로 민감한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밴쿠버 시작 원주민

Miꞌkmaq이며 노스 밴쿠버에 거주하는 Barlow는 “때때로 문화는 원주민에게 제공해야 하는 약이므로 그들이 다세대에 걸친 트라우마를 많이 짊어지지 않도록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arlow는 또한 이전에 Communities, Alliances and Networks로 개명된 국가 조직인 Canadian Aboriginal AIDS Network의 오랜 CEO였습니다.

Peter AIDS 재단의 전무이사에 따르면 새로운 프로그램은 문화적으로 적절한 치료 범위를 제공할 것이며, 원주민 문화는 하나가 아니라 다양한 관습과 신념이 있기 때문에 “유연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각 국가는 고유합니다.” 밴쿠버 시작

Scott Elliott는 CBC 뉴스에 “원주민으로 식별되는 사람들을 위한 매우 표적화된 서비스가 실제로 부족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에이즈는 끝났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증명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 아주 분명히 그것은 아닙니다.

“캐나다에서는 여전히 상당한 비율의 새로운 감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로 원주민 커뮤니티, 아프리카, 카리브해 및 흑인 커뮤니티 및 약물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서 발생합니다.”

센터의 새로운 원주민 중심 프로그램은 헌신적인 원주민 직원이 감독하며 피해 감소 및 상담 서비스 외에도 매주 문화 행사, 행사, 예술 활동, 식사 및 기타 음식 프로그램을 개최합니다.

주민 기사 보기

Barlow의 경우 HIV에 감염된 원주민을 돌보는 일에 획일적인 접근 방식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는 “대학에 가서 배울 수 있는 이론적인 모델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메트로 밴쿠버에 원주민 문화의 모자이크가 있을 때 … Peter 박사와 같은 센터에 대한 도전은 여기에 있는 모든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에게 어떻게 반응합니까?

Dr. Peter Center는 피해 감소 및 정신 건강의 원칙에 기반한 HIV/AIDS 치료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1997년에 설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