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오버 머더 HBO: 베아트리체 6은

‘마인드 오버 머더’ HBO: 베아트리체 6은 누구이며 그들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Mind Over Murder는 놓치고 싶지 않은 HBO Max의 최신 범죄 다큐멘터리입니다.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

7월 20일의 EDT는 6부작으로 구성된 시리즈로 네브래스카 주 베아트리체에서 1985년 헬렌 윌슨을 살해하고 강간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친구 그룹인 “베아트리체 식스”의 경우를 탐구합니다.

마인드 오버

이 시리즈는 미국에서 발생한 잘못된 기억과 잘못된 유죄 판결의 가장 큰 사례 중 하나를 탐구합니다.

마인드 오버

베아트리체 식스는 누구이며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Newsweek에는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베아트리체 6은 누구였습니까?
Beatrice Six는 Joseph White, Thomas Winslow, Ada JoAnn Taylor, Debra Shelden, James Dean 및 Kathy Gonzalez였습니다.

윌슨이 사망한 지 4년 후인 1989년, 그룹은 네브래스카 주 베아트리체에 사는 68세 할머니 윌슨을 강간하고 살해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들은 살인과 2급 살인의 다양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친구 Taylor와 White만이 공격의 용의자로 지목되었습니다. 그러나 범행 현장에서 B형 혈액형이나 윌슨의 혈액형과 일치하지 않는 혈액이 발견되었을 때 경찰은 다른 사람들이 연루된 것으로 확신했습니다.

Taylor는 당시 경찰이 체포한 고등학교 친구와 최근 지인들을 심문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에 따르면 최종 용의자인 곤잘레스는 쉘든과 딘이 현장에서 그녀에 대한 꿈을 꾸었다고 말했기 때문에 의심에 빠졌다.

그녀는 B형 혈액형으로 밝혀졌고 곧 조사가 끝났고 피고인 6명 중 5명은 윌슨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고 경찰에 자백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거짓으로 밝혀진 5건의 자백을 근거로 유죄를 확정했다. 그들은 범죄를 인정하지 않으면 사형에 처해질 것이라는 위협 아래 용의자들로부터 입수했다.

또한 베아트리체 식스는 게이지 카운티 보안관 형사와 경찰 심리학자 웨인 프라이스로부터 공격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범죄를 저먹튀검증커뮤니티 질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살인에 대한 기억이 억눌렸고 윌슨이 사망한 밤의 사건이 결국 잠자는 동안이나 깊은 생각의 순간에 다시 떠오를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프라이스는 항상 자신의 결백을 유지했습니다.

경찰 조사가 끝날 무렵 Taylor, Shelden 및 Dean은 자신이 윌슨의 살인에 대해 유죄라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경찰에 자백을 하지 않고 친구들의 거짓 유죄 판결을 받아 무죄를 선고받은 화이트는 이후 20년 동안 자신의 이름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2009년 베아트리체 식스는 2008년에 새로운 DNA 증거가 나타난 후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more news

DNA는 1992년에 사망한 사건의 최초 용의자인 브루스 앨런 스미스와 일치했습니다. 이듬해 베아트리체 6은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1985년 범죄 현장에서 혈액과 정액을 분석한 Nebraska State Patrol 법의학 과학자인 Dr. Reena Roy는 피고인 중 누구도 범죄 현장에서 발견된 혈액이나 정액과 특이적으로 일치하지 않는다는 분석에도 불구하고 증언을 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