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스 페인(Marise Payne), 미얀마 쿠데타 이후 호주의

마리스 페인(Marise Payne), 미얀마 쿠데타 이후 호주의 제재 거부를 변호

마리스 페인

토토사이트 추천 호주는 주요 동맹국들이 정권을 처벌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얀마의 폭력적인 쿠데타 배후의 군사 정권에 제재를 가하라는 국제적 압력에 저항하고 있습니다.

마리스 페인(Marise Payne) 외무장관은 호주가 세계 동맹국들과 갈등을 빚는 입장에도 불구하고 미얀마의 군사 지도부에 추가 제재를 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페인 상원의원은 제재가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ASEAN)을 통해 행사되는 미얀마의 군사 지도력에 대한 호주의 영향력을 제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주는 지난 2월 미얀마의 폭력적인 쿠데타가 시작된 이후 군사 정부에 표적 제재를 가해야 한다는 지속적인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마리스 페인

미국, 영국, 캐나다 및 유럽 연합은 모두 군부 지도자와 군부와 관련된 기타 기업에 제재를 가했습니다.

Payne 상원의원은 목요일 상원 추산 청문회에서 호주의 입장을 변호했습니다.More news

Payne 상원의원은 “우리의 고려는 현시점에서 이를 부과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들이 우리의 이익과 아세안 주도의 해결책과 아세안의 노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유엔이 인용한 활동가들의 수치에 따르면 미얀마 보안군은 쿠데타 이후 840명을 살해했다.

지난달 미얀마 내 약 400개 시민사회단체는 호주 정부의 대응을 “부끄러운 행동”이라고 비난했다.

녹색당 상원의원 Janet Rice는 호주 정부가 우려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이유에 대해 Payne 상원의원을 압박했습니다.

그녀는 “미국, 영국, EU, 캐나다가 취한 입장과 우리의 입장이 너무 다르다는 것이 믿을만하다고 생각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협조된 글로벌 접근 방식을 훼손할 위험이 있습니까?”

Payne 상원의원은 호주 정부가 자국의 “국가적 이익”과 “우리 지역 및 현장”의 상황에 따라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습니다.

“제재는 잠재적 대응의 한 측면입니다. 제재가 전부는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호주 지역의 어떤 국가도 그러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우리는 미얀마의 상황을 완화하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지역적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주 정부는 군부와 군사적 관계를 끊고 정부 관련 기관에서 지원을 돌리겠다고 발표했습니다.

DFAT 관리들은 위원회에 미얀마의 군사 정부가 외국의 영향에 “대체로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국자들은 호주의 제재 부과 결정이 여전히 “적극적인 고려 중”이며 “배제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유엔이 인용한 활동가들의 수치에 따르면 미얀마 보안군은 쿠데타 이후 840명을 살해했다.

지난달 미얀마 내 약 400개 시민사회단체는 호주 정부의 대응을 “부끄러운 행동”이라고 비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