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 설명: 진동

두뇌 설명: 진동
두 가지 상반된 의미를 지닌 악명 높은 엔딩인 “거북이 끝까지 내려와”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더 깊은 의미를 이해하면 가장 중요한 바이오리듬과 조정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이야기는 단순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조롱합니다. 1000년 전 이름 없는 구루는 세상이 거북이 위에 떠 있다고 말했지만 거북이가 무엇

두뇌 설명

토토 홍보 방법 을 안고 있었는지 말할 수는 없었습니다. 100년 전,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는 작은 노파는 과학자 윌리엄 제임스에게 같은 주장을 했습니다.

“당신의 이론이 맞다면 부인, 이 거북이는 무엇 위에 서 있습니까?” 그가 물었다.

“당신은 아주 똑똑한 사람이에요, Mr. 제임스, 아주 좋은 질문입니다.” 작은 노파가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거북이는 그의 바로 아래에 서 있는 훨씬 더 큰 두 번째 거북이 뒤에 서 있습니다.”

“그런데 이 두 번째 거북이는 무엇 위에 서 있습니까?” 제임스는 끈기 있게 버텼다. more news

이에 작은 노파는 의기양양하게 외쳤다.

“소용없어요, 씨. 제임스-거북이들입니다.”

그럴 수 있지. 거북이의 무한한 스택 또는 실제 개체의 무한한 스택은 유한 공간에 잘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구를 지탱하는 여성의 버전은 지원이 부족하여 평평하게 무너집니다.

두뇌 설명

그러나 다른 무한 스택은 잘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과학에서 무한 회귀의 개념은 반복 근사 또는

프로그램이 자신을 호출할 때 나타납니다(재귀). 기하학에서 일부 패턴에는 패턴(프랙탈) 내부의 더 작은 복사본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경우 “모든 방법 아래로”라는 문구는 가능한 가장 우아한 구조 사이에서 중첩된 다중 스케일 상호작용을 나타냅니다. 과학자들이 좋아하는 단순함은 하나의 이론으로 모든 것을 다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차원 이론이라고 합시다. 너무 간단해서 논리를 무시합니다.

예를 들어 음악은 여러 규모의 진동으로 구성됩니다. 비트, 4분의 1박자, 16분의 1박자, 기본 음과 배음 하모닉스, 음표의 자음

화음, 예상 가능한 화음 진행, 반복적인 소나타 형식. 나는 여기서 인간의 몸이 유사한 다중 스케일 진동으로 울리는 것을 제안합니다. 그 진동의 초미세, 초고주파는 감각을 전달하고 모터 제어를 구현합니다.

일관된 진동은 신체를 너무 잘 설명하므로 다른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체는 일주기 리듬에서 근막 초음파에

이르기까지 진동으로 절대적으로 덜덜 떨립니다. 진동이 아래로 내려갑니다.

진동 대역폭 스택
이 문장을 읽는 이 순간을 가져보세요. 종이(또는 스크린)가 공간에 고정되어 있는 동안, 밝고 어두운 미묘한 형태를

보기 위해서는 눈이 움직여야 합니다. 근육은 눈을 흔들고 진동하여 모든 종류의 움직임을 사용하여 새로운 데이터의 소나기를 방출합니다. 초당 몇 번의 큰 흔들림(saccades라고 함)은 확대하여 뇌의 흐릿한 직감을 개선할 수 있는 모서리나 가장자리와 같은 흥미로운 지점으로 안구를 다시 조준합니다.

반 의도적으로 눈을 움직이는 것은 정상적인 관찰 과정입니다. 하지만 젤리로 되어 있어서 안구도 뜯을 때마다 흔들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