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경찰 총격 사건으로 조사 개시, 6명 부상

덴버 경찰 총격 사건으로 조사 개시, 6명 부상

덴버 경찰 총격

토토사이트 덴버 (AP) — 덴버의 지방 검사는 지난 달 붐비는 덴버 시내의 유흥 지역에서 무장 용의자를

쏘아 6명의 구경꾼을 다치게 한 경찰관 3명의 행동에 대한 대배심 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관들은 이미 7월 17일 총격 사건에 대한 별도의 내부 조사가 있을 때까지 행정 휴가를 받았는데,

이 총격 사건은 수십 명의 고객들이 도시의 로어 다운타운(Lower Downtown) 지역에서 밤에 문을 닫는 술집을 떠나면서 발생했습니다.

Beth McCann 지방 검사는 화요일 새로운 조사를 발표한 성명에서 “이 특정 총격 사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당연히 높습니다. “커뮤니티가 이 사건의 결과를

신뢰하려면 커뮤니티의 독립적인 구성원이 이러한 경찰관을 형사 기소해야 하는지 여부에 관한 사실, 증거 및 법률을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찰은 이름이 공개되지 않은 세 명의 경찰관이 무장한 용의자 조던 와디와 대치하는 과정에서 7차례 총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근처에 있던 일행이 술집을 나와 푸드트럭에 모이는 가운데 총성이 터졌다.

경찰은 21세의 와디가 싸움 중에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을 본 후 뒤를 쫓았다고 경찰이 전했다.

덴버 경찰 총격 사건으로

화요일 덴버 경찰이 공개한 바디캠 영상에는 경찰이 발포할 때 와디가 권총을 들고 땅에 던지는

모습이 담겨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앞서 와디가 총격 전에 총을 들고 있었다고 말했다.

영상에 따르면 최소 한 명의 경찰관이 용의자 뒤에 모여 있는 군중을 마주한 와디에게 총을 쐈다.

총성이 울리자 군중은 뿔뿔이 흩어졌다. 탈출을 위해 급히 땅에 쓰러진 사람도 있고, 푸드트럭 뒤에 숨어 있거나 네 발로 기어다니는 사람도 있습니다.

생명에 위협이 되지 않는 부상을 입었던 와디는 전범이 권총을 소지하고 위협하는 중죄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그는 사건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국선 변호인 사무실의 변호사가 대리했습니다.

6명의 구경꾼이 부상을 입었고 당국은 모두 생명에 위협이 되지 않는 부상으로 병원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부상당한 구경꾼을 대리하는 변호사 Siddhartha Rathod는 McCann이 발표한 조사를 환영했습니다.

Willis Small IV(24세)는 인터뷰에서 푸드트럭 근처에서 총알이나 총알 파편이 왼발을 관통하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스몰은 신발에 구멍이 뚫린 것을 보고 차에 올라타 병원으로 갔다.more news

26세의 예칼로 웰데히웨트(Yekalo Weldehiwet)는 약혼자의 형의 23번째 생일을 축하한 후 술집 밖에서

총알이 팔뚝의 뼈를 산산조각 냈습니다. 그는 오른팔이 “국수처럼” 축 늘어져 왼팔을 잡고 전력질주했다.

남자친구와 함께 푸드트럭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던 베일리 알렉산더(24)는 총알이나 총알 파편이 등 위쪽을 관통해

오른팔을 빠져나간 후 피가 몸으로 쏟아지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알렉산더의 남자친구는 도망가는 동안 그녀의 허리를 잡아주었다.

지난달 기자들에게 덴버 경찰 Cmdr. 맷 클라크는 관리들이 “사고 중 부상을 입은 사람들을 깊이 우려하고 있으며

그들이 치유되는 동안 모든 자원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