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성별 임금격차 큰 폭 밝혀

대학

먹튀검증사이트 추천 대학 성별 임금격차 큰 폭 밝혀
10개 영국 대학 중 9개 이상이 평균적인 남성 직원에게 평균 여성 직원에게 지불하는 것보다 더 많은 급여를 지급합니다.

정부 평등 사무국에 제공된 데이터에 따르면 거의 모든 정부 부처와 지역 의회의 거의 2/3에도 임금 격차가 있습니다.

토요일은 영국에 25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공공 부문 기관이 수치를 공개하는 마지막 날입니다.

민간 부문 기업은 4월 4일까지 일주일이 더 있습니다.

그러나 마감일이 다가오면서 수천 명이 아직 제출하지 않았고 많은 사람들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전체 기업의 절반이 마지막 주에 보고했습니다.

공공 및 민간 부문 기업이 성별 임금 격차 수치를 보고해야 하는 두 번째 해입니다.

영국 대학은 2018년 전국 평균인 9.1%보다 더 높은 중간 임금 격차를 평균 13.7%로 보고했습니다.

2017년 대학 성별 임금격차는 15.3%였다.More News

UCEA(Universities & Colleges Employers Association)는 “지난 10년 동안 격차가 현저히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이 문제에 대해 “수년에 걸쳐” 회원 단체와 협력했다고 밝혔습니다.

“모든 고등 교육 기관은 이를 지원했으며 관행과 추세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개발하고 성별 임금 격차를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개입과 조치를 모색하기 위해 자체 작업에 집중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Harper Adams University는 33.7%의 차이로 가장 큰 격차를 보였습니다.

대학

Harper Adams의 대변인은 대학의 급여 격차가 작년에 줄어들었고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외부 자문을 구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대학은 또한 남성과 여성이 상여금으로 받는 금액의 차이인 높은 보너스 성별 격차를 보고합니다.

리버풀 대학은 87.6%의 보너스 격차와 80%의 뉴캐슬 대학이 있습니다.

고용 연금부를 제외한 모든 정부 부처는 중간 급여 격차를 보고합니다.

가장 큰 차이는 22.9%인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DCM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CMS는 성별 임금 격차를 줄이고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전반적인 공무원 성별 임금 격차는 계속 좁혀지고 있으며 우리는 정부의 모든 수준에서 임금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방 정부의 평균 급여 격차는 3.7%입니다. 톤브리지와 몰링 카운슬은 남성에게 유리한 급여 격차가 32.7%로 가장 크며, 그 다음이 Babergh 27.8%, Dartford 27.5%입니다.

한편, 78개 시의회는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많은 급여를 지급한다고 보고했습니다. 하트퍼드셔에 있는 쓰리 리버스 시의회는 50%의 임금 격차가 있습니다. 여성에게 유리합니다.

성별 임금 격차는 1970년부터 불법이었던 동일한 노동에 대해 여성이 남성보다 적은 임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임금 격차는 남성과 여성의 근로 패턴의 차이를 반영합니다. 시간제 역할은 주로 여성이고 고위직에는 여성이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