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당 지도자 Adam Bandt는 JobSeeker의

녹색당 지도자 Adam Bandt는 JobSeeker의 증가에 대해 알바니아 정부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최신 결정을 ‘끔찍하다’고 부릅니다

Adam Bandt는 알바니아 정부에 최근 복지 수당 인상에 대해 노동당이 “구직자들을 빈곤에 빠뜨리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녹색당 지도자

먹튀사이트 신고 녹색당 대표 아담 밴드는 노동당이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을 “빈곤 상태”로 유지하기로 선택했다고 주장하면서 JobSeeker

지불에 대해 알바니아 정부에 대한 공격을 계속했습니다.

9월 20일부터 시작되는 복지 수당 변경에 따라 자녀가 없는 독신자의 JobSeeker 비율은 2주에 $25.70 인상되어 에너지 보충을 포함하여 $677.20이

됩니다.

Bandt 씨는 상승하는 생활비를 감안할 때 일일 요금이 약 46달러에서 48달러로 올라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월요일 트위터에 “식량, 약품, 집세의 $$가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치솟고 있습니다. 그러나 노동당 정부는 구직자들을 빈곤에 빠뜨리고

하루에 2$ 미만으로 인상합니다.”라고 게시했습니다.

“한편, 노동당의 3단계 감세는 억만장자와 부유층에게 하루 25달러를 추가로 줍니다. 끔찍합니다.”

녹색당 지도자

Flash로 정치에 대해 더 많이 스트리밍하십시오. 한 곳에서 25개 이상의 뉴스 채널. 플래시가 처음이신가요? 1개월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혜택은 2022년 10월 31일에 종료됩니다.

Bandt는 연립정부가 집권했을 때 입법화되었던 3단계 감세 조치를 계속하기로 한 정부의 결정에 대해 최근 몇 주 동안 정부에 대해 비판적이었습니다.

감세는 2024/25에 발효될 예정이며 10년 동안 2,430억 달러가 소요됩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소득이 20만 달러 이상인 사람들에게 9,075달러가 삭감되고 37%의 세율이 모두 폐지됩니다.

45,000달러에서 200,000달러 사이의 호주인은 32.5%에서 삭감되는 30% 브래킷에 포함될 것입니다.More news

Anthony Albanese 총리는 지난 월요일 National Press Club에 정부가 “재소송을 제기하기보다는” 법안을 지지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Bandt 씨는 하루 후 트위터에 “가난은 정치적 선택”이라고 선언함으로써 정부를 강타했습니다.

그는 “JobSeeker를 빈곤선 이상으로 높이는 것을 거부하고 부유층에 대한 세금 감면을 함으로써 노동당은 수십만 명의 사람들을 빈곤에 빠뜨리는 선택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Clive Palmer와 같은 억만장자는 더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JobSeeker의 사람들은 필요합니다.”

JobSeeker 요금을 하루 70달러로 인상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호주 사회 서비스 위원회(Australian Council of Social Service)는 최근 인상이 “필수품을 충당하기에는 극도로 부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

ACOSS CEO 대행 에드위나 맥도날드(Edwina MacDonald)는 “우리는 하루 세 끼를 먹을 수 없는 사람들, 필수 약품을 살 여유가 없는 사람들, 에너지 비용을 감당할 수 없어 전력 공급업체에 빚을 지고 있는 사람들과 정기적으로 이야기를 나눕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obSeeker의 색인은 소비자 물가 지수에 따라 1년에 두 번 발생합니다. 9월 20일 상승은 2022년 12월부터 6월까지의 CPI 상승을 반영합니다.

“인플레이션 이상의 증가는 실제 증가를 제공하지 않으며 JobSeeker 및 기타 지불에 대한 사람들은 머리 위로 지붕을 유지하고 식탁에 음식을 올려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