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 리페 낙원과 장관을 이루는 명소

꼬 리페

꼬 리페 명소
머무는 동안 꼭 방문해야 하는 코리페의 낙원과 수많은 장관을 이루는 명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섬은 Tarutao 국립 해양 공원의 외곽에 위치한 Adang-Rawi 군도에 속합니다.
꼬 리페 꿈결 같은 아름다운 섬으로 태국 본토에서 60km 떨어져 있으며 박파라 부두에서 갈 수 있습니다.
Lipe는 말레이시아의 숨막히는 섬인 Langkawi에서 불과 30km 떨어져 있으며 날씨가 좋고 맑을 때 Koh Lipe에서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넷볼 동행복권 파워볼

Koh Lanta, Koh Phangan 및 Phuket과 같은 다른 잘 알려진 섬과는 달리;
Koh Lipe는 사람들이 지도에서 벗어나기 위해 모여드는 곳입니다.
약 1시간이면 걸어갈 수 있는 작은 섬이기 때문에 평화로운 거주지이며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전한 고요함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비록 작지만 코리페에는 태국의 이 멋진 지역을 즐겁게, 즐겁게, 활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꼬리페 섬에는 3개의 주요 해변이 있는데

서쪽 해안에 선셋 비치, 동쪽에 선라이즈 비치, 남쪽에 파타야 비치가 있습니다.
가루 같은 백사장과 수정같이 맑은 바닷물이 있는 이 멋진 해변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섬은 어떤 휴가 사진에도 완벽한 배경이 되며 무성한 녹색 정글과 야자수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해변에는 한낮의 태양 아래서 빵을 굽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충분한 그늘이 있습니다.
태양 숭배자들을 위해 모래 위에 몸을 뉘이고 중요한 태닝 작업을 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해안선과 청록색 바다가 인간이 접근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장 본질적인 산호초의 고향이기 때문에 코리섬에 매력을 느낍니다.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성수기에는 모든 종류의 가족과 관광객이 이곳에 모여듭니다. 열렬한 스노클링 애호가는 다양한 열대어를 사랑할 것이며 스노클링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수정 같은 바다 아래의 색상에 다시 매료될 것입니다.

경제 이슈

국립공원의 섬이기 때문에 코리페 주변에는 다른 많은 자연 명소와 사람들이 이 섬을 방문하게 만드는 불가사의가 있습니다. 주변의 많은 섬을 방문하고 정글 깊숙이 들어가십시오. 많은 산책로 중 하나를 따라 걷다 보면 담수 수영장이 있는 아름다운 폭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더위를 식히기 위해 낮에 수영을 하기에 완벽합니다. 이 작은 보석 같은 장소에서 숲의 소리가 귓가에 맴돕니다. 이와 같은 꼬리뻬(Koh Lipe) 어트랙션은 최고의 자연 환경에서 자연과 소통할 수 있어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태국 남부 해안에서 떨어진 멋진 작은 섬인 꼬 리페 에는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장엄한 상록수 숲, 울창한 열대 정글 및 눈부신 해변이 있는 일년 내내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관광객들은 이 섬의 영광을 경험하기 위해 멀리 여행합니다. 타라타오 국립 해양 공원의 주요 섬 중 하나인 리페는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포함한 다양한 해양 활동의 핫스팟으로 빠르게 알려지고 있습니다. 해안 바로 앞의 보호된 산호 덩어리와 아름답고 잔잔한 바다가 있는 코 리페는 수중 스포츠의 완벽한 기준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