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절 장치 및 후추 공: 폭력적인 수감자를 처리하기 위해

기절 장치 및 후추 공: 폭력적인 수감자를 처리하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는 엘리트 교도소 보안 부대
싱가포르: 창이 감옥 깊숙한 곳에 있는 “수감자”가 소란을 피우고 있습니다.

기절 장치 및

먹튀검증사이트 확대의 명백한 징후가 있습니다. 수감자가 소리를 지르며 벽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그는 감방에 있는 감시 카메라를 가리고 문에 있는 창문을 가려 경찰관들이 그의 다음 행적을 볼 수 없도록 했습니다.
보안 침해 또는 소요에 대응하도록 훈련된 완전 무장한 엘리트 전술 부대인 싱가포르 교도소 비상 조치 대응(SPEAR) 부대가 가동됩니다.

이것은 폭력적인 수감자를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을 보여주기 위해 화요일(2월 8일) 창이 교도소 기지에서 부대가 실시한 시연의 일부였습니다.

싱가포르 교도소(SPS)는 보도 자료에서 SPEAR 기병이 더 중대하거나 폭력적인 범죄자를 관리하는 운영 직원을 지원하기 위해 활성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기관은 “SPS는 수감자 간의 폭력 사건에 대응하는 작전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술과 경찰관 훈련에 투자해 왔다”고 말했다.
이는 최신 통계에 따르면 2021 회계연도의 교도소 폭행 비율이 수감자 10,000명당 약 46건의 폭행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SPS는 이 비율이 FY2019와 FY2020 이후 각각 약 46과 47에서 “안정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비율은 FY2016년 24.4개에서

FY2018년 39.1개로 증가했던 지난 몇 년 동안 증가했습니다.

기절 장치 및

공격은 일반적으로 수감자가 교도관이나 동료 수감자에 대한 공격을 포함하며, 그 동안 피해자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SPS는 말했습니다.
SPEAR 기병은 약 2주에 한 번 활성화된다고 부사령관 Derry Teh가 밝혔지만 모든 활성화가 무력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때때로 (우리의) 존재와 평판으로 인해 수감자들은 좋은 투쟁을 하지 말고 포기해야 함을 압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몇몇(사고)에서 수감자들은 우리(차량) 사이렌을 듣거나 우리가 그들에게 마지막 경고를 하는 것을 보고 자리에서 멈췄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에 따라 우리의 병력 수준을 조정할 것입니다.”
활성화를 위한 임계값과 두 명의 수감자들이 싸우는 것이 합리적인 촉발인지에 대해 질문했을 때 Supt Teh는 군대가 지원 요청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정말로 우리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수감자들의 다른 프로필은 다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무술 훈련을 받은 사람이거나 특히 몸집이 큰 외국인일 수 있습니다.

통증에 대한 정상적인 수용체가 훨씬 더 높은 문턱에 있는 경우 정신이 건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연으로 돌아가서, 그 뚱뚱한 롤플레잉 수감자는 분명히 혼란을 일으키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반바지 안에는 즉석 무기인 깨진 키트 상자로 만든 플라스틱 생크가 숨겨져 있었습니다.

방패와 다양한 장치를 든 여섯 명의 SPEAR 장교가 감방 문에 접근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웅크리고 문 아래에 작은 카메라를 삽입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경찰관의 팔에 부착된 스크린의 라이브 비디오 피드와 함께 수감자를 주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