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가 블라디미르 푸틴이 죽고 싶어하는

금융가 블라디미르 푸틴이 죽고 싶어하는 빌 브라우더는 현재 미국과 영국 관리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는 정기적인 전화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빌 브라우더는 러시아 침공 이후 미국과 영국 관리들로부터 정기적으로 전화를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금융가는 “One Decision” 팟캐스트의 새로운 에피소드에서 연설하고 있었습니다.

금융가 블라디미르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푸틴이 우크라이나에서 민간인을 죽이고 있기 때문에 이제 러시아에 더 많은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 대해 가장 목소리가 높은 비평가 중 한 명인 금융가 빌 브라우더는 올해 초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미국과 영국 정부 장관과 관리들로부터 정기적으로 조언을 구하는 전화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푸틴의 침공 전에는 “원 디시전(One Decision)” 팟캐스트에서 그는 영국 정치인들과의 만남을 주선할 수 없었지만 지금은 “나와 이야기하고

싶어하는 사람들로 여러 곳에서 문이 활짝 열리고 있다”고 말했다.

브라우더는 “갑자기 영국 정부뿐만 아니라 각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는 전화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미국과 캐나다 정부로부터 연락을 받고 있었습니다. “무고한 사람들이 파괴되고 어린이들이 살해되는 것을 모두가 텔레비전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더 많은 관심이 있습니다.”

브라우더는 “이것이 푸틴의 범죄 활동에서 비롯된 것이며 그의 범죄 활동의 큰 부분이 돈을 훔치는 것이며 훔친 돈의 상당 부분이 서구의 우리 경제에 침투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금융가 블라디미르 푸틴이 죽고 싶어하는

Browder는 1996년에 Hermitage Capital Management를 설립했으며, 이는 빠르게 세계 최고의 펀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는 과거 20년의

대부분을 과두정권과 그 기업들 사이에 소련 이후 러시아의 부패를 폭로하고 푸틴을 포함한 긴 적의 목록을 만들려는 노력으로 러시아 대통령의

조준선에서 보냈습니다.

2005년 러시아에 대한 국가 안보 위협으로 선언되어 러시아 입국이 금지된 브라우더는 2018년 7월 헬싱키에서 열린 정상회담 후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의 공동 기자회견에서 푸틴에 의해 지명되었습니다.

대서양 위원회에 따르면 러시아 대통령은 브라우더의 비즈니스 동료들이 러시아에서 벌어들인 15억 달러 이상에 대해 러시아나 미국에서 세금을 내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브라우더의 변호사인 세르게이 마그니츠키는 2009년 러시아 감옥에서 불가사의한 상황에서 사망했습니다.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Browder는 또한 기소 또는 징역형을 위해 수배되는 도망자를 위해 발행되는 Interpol의 Red Notice 목록에 8번 추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스템에 대해 “나는 우리가 정의로운 법치 국가와 함께 일종의 새로운 인터폴이 설립될 필요가 있는 지점에 도달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브라우더는 푸틴이 한동안 자신이 죽기를 바랐다고 말했다. “그가 나를 죽이려고 했던 주된 방법은 내 문 손잡이에 노비초크를 두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아니면 그가 그렇게 하고 싶었지만 그렇게 하지 않기로 결정했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Browder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나를 죽이려 했던 주된 방법은 국제법적 수단을 통해 나를 러시아로 돌려보낸 다음 러시아 감옥에서 나를 죽이려는 것이었습니다.”More news

그는 이렇게 결론지었습니다. “그게 그의 목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렇게 하는 방법은 인터폴에 대한 체포 영장을 발부하는 것이었습니다.”
금융가 블라디미르 푸틴이 죽고 싶어하는 빌 브라우더는 현재 미국과 영국 관리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는 정기적인 전화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