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선언된 영국 군주 찰스 3세

공식적으로 선언된 영국 군주 찰스 3세

공식적으로

런던 –
토토직원모집 수백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의식에서 찰스 3세는 공식적으로 영국의 군주이자 영연방의 수장으로 선포되었습니다.

찰스는 목요일에 그의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하면서 왕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70년 동안 왕위에 있었습니다.

왕실은 그녀의 장례식이 9월 19일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열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화려함과 의식

엘리자베스의 첫째 아들인 찰스는 런던의 세인트 제임스 궁전에서 열린 의식에서 왕으로 선포되었으며, 이 행사는 TV를 통해

처음으로 방송되었습니다. 영국의 살아 있는 전 총리 6명을 모두 포함해 고위 정치인, 판사,

관료들이 새 군주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기 위해 “승계 위원회”에 모였습니다.

추밀원의 리처드 틸브룩(Richard Tilbrook) 서기는 수세기에 걸친 전통에 기반한 언어를 사용하여 역사적인 선언을 했습니다.

“우리는 … 이제 한 목소리와 혀와 마음의 동의로 찰스 필립 아서 조지 왕자가 행복한 기억의 고인이 사망함으로써 이제 우리의 유일한 합법적이고 정당한 군주가 되었음을 발표하고 선포합니다. 찰스 3세.”

“하나님의 은혜로 그레이트브리튼과 북아일랜드 연합왕국과 그의 다른 영역과 영토의 왕, 영연방의 수장, 신앙의 수호자,

우리는 겸손한 애정으로 모든 신앙과 순종을 인정합니다. , 왕과 여왕이 다스리는 하나님께 우리를 다스리는 길고 행복한 해로 폐하를

축복하시기를 간구합니다. 신이시여, 왕을 구해주세요.” 틸브룩이 말했다.

공식적으로

찰스 3세는 의회에서 연설하고 돌아가신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가족인 우리 모두에게, 이 왕국과 이 왕국이 속해 있는 더 넓은 국가의 가족에 대해 어머니는 평생의 사랑과 이타적인

봉사의 모범을 보여 주셨습니다. 나의 어머니의 통치는 그 기간, 헌신, 헌신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했습니다.

우리는 슬퍼하면서도 이 가장 충실한 삶에 감사합니다.”라고 Charles가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선언은 세인트 제임스 궁전의 발코니와 영국 수도의 고대 심장부인 런던 시에서 반복되었습니다. 새 왕을 환영하는 총소리가 울려 퍼졌다.

의회에서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총리를 비롯한 고위 의원들은 새 왕에게 충성을 맹세했습니다.

버킹엄 궁전 more news

찰스 왕과 그의 아내 카밀라 왕비는 버킹엄 궁전에 있는 새 집으로 여행했습니다. 수천 명의 구경꾼들이 그들의 새 왕을 환호했습니다.

“역사상 정말 특별한 순간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그를 실제로 보는 것은 사랑스러웠습니다.

저는 제가 그렇게 감정적으로 느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정말 특별합니다.”라고 행사를 목격하기

위해 잉글랜드 남동부 켄트에 있는 집에서 런던으로 여행을 온 Beverley Nash가 말했습니다.

깊은 역사적 변화를 겪고 있는 나라에 대한 복잡한 감정, 즉 새 왕을 환영하는 동시에 깊이 사랑했던 여왕의 죽음을 애도하는 것.

런던 서쪽의 윈저에서는 왕실의 불화가 해소되었습니다. 새로 임명된 웨일스의 왕자이자 공주인 윌리엄과 캐서린,

그리고 서식스 공작과 공작부인 해리와 메건은 함께 왕실에서 나와 함께 윈저 성 밖에서 고인이 된 여왕에게 바치는 꽃 공물을

살펴보고 축복을 기원하는 인사를 나눴습니다.